2012년 2월 10일 금요일

공각기동대 BD셋


국내에 정식발매된 공각기동대 총집편 BD세트를 샀습니다.

TV판 1기 STAND ALONE COMPLEX와 2기 Individual Eleven의 총집편에, 공각의 마지막 이야기로도 할 수 있는 Solid State Society까지 3장 구성입니다.

처음 출시 때는 살까 말까 했는데 원데이 할인에 함락당하고 말았네요. 세 장 합해서 3만 원도 안 되는 가격으로 구매했습니다. 저렴해서 좋기는 한데 열악한 국내시장이 떠올라 좀 씁쓸하기도 했습니다.

1권 표지를 보니 2003년 자취방에서 STAND ALONE COMPLEX를 즐겁게 보던 추억이 떠오르네요. 타치코마의 귀여움에 빠지기도 했고, 웃는 남자 로고를 따서 여기저기 합성하기도 했었죠. 어느새 10년이 다 되어가네요;;;

TVA를 봤던 1기와는 달리 2기와 3기는 이번이 첫 감상이라 또 다른 느낌으로 BD를 볼 수 있을 듯합니다. 보통 미리 감상을 하고 DVD/BD를 사는데 이번에는 반대로 되었거든요.

앞으로도 양질의 블루레이가 계속 나왔으면 좋겠습니다. 석유왕 미라지느님ㅜㅜ

댓글 2개:

  1. 원데이 세일이지만... 엄청 저렴하게 사셨네요.
    그나저나 공각기동대 명작이지요. 중학교 CA시간에 처음 접한 작품인데.. 정말 재미있어서 집에 돌아와서도 보고 그랬지요.. (스토리에 대한 기억이 가물가물해져서 다시 보기는 해야겠습니다만...)

    답글삭제
  2. @Androiz
    앗 반갑습니다~ 국내BD가 조금만 기다리면 할인을 해버리니 좀 안타깝죠. 그래도 나중에 할인할걸 알면서 마마마vol.4~6은 예약했어요. 애정의 차이가 구입시기를 가르는듯;;
    공각기동대 명작이죠~ 애니라는 매체의 장점이라 할 수 있는 자유로운 상상력의 표현이 잘 나타난 것 같습니다.
    덧글 감사드려요^^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