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1월 20일 일요일

빙과 11.5화 BD

지난주 발매되었던 빙과 코믹스 3권 한정판입니다. 만화책 3권과 넷에서 선행방영했던 애니메이션 11.5화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빙과 정도 되는 고퀄리티 작품은 블루레이로 소장하고는 싶은데, 5~6,000엔 하는 본편을 사기에는 좀 부담스러운 찰나, 이렇게 적절한 패키지로 나와서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본편 DVD/BD같은 영상물은 아마존 재팬이나 hmv에 직접구매로 넣어야 하지만, 책과 함께 있는 부록은 국내 인터넷 서점에서도 살 수 있어 배송료나 카드 혜택에서 조금 이익을 볼 수 있어 좋지요.

패키지 뒷면에는 에루의 명대사 "저, 신경쓰여요!(私、気になります!)"가 영어로 적혀 있습니다.

I CAN'T STOP THINKING ABOUT IT!
(코믹스 3권과 11.5화 블루레이 디스크)

(블루레이 속지도 충실하게 갖쳐져 있습니다)


블루레이 캡쳐환경이 안돼서 그냥 사진으로 찍어보았습니다. BD가능기기가 플삼밖에 없어요;;;



수영장 알바하면서 회복 중인 호타로. 단순 서비스 에피소드 같지만, 이리스 선배에게 낚여 멘붕한 이후 친구들의 도움으로 다시 돌아오는 내용을 담고 있습니다. 이후 칸야제 에피소드로 자연스럽게 이어지게 되죠.


(본편과 같은 로케이션 영상 특전. 오디오 코멘터리도 동일합니다)


(재생이 끝나고 나타나는 메인 메뉴)


이렇게 2012년 인상 깊게 봤었던 빙과를 조금이나마 소장할 수 있어 기분이 좋네요. 가능성은 없겠지만, 정식 발매 했으면 하는 기대감과 함께 오늘의 포스팅을 이만 줄이겠습니다~^

댓글 4개:

  1. 댓글 감사합니다~ 11.5화는 일판dvd/bd와는 달리 도서 카테고리에 들어있어서 구하기 비교적 쉬울 거예요. 국내 대형 서점 일서코너에서도 발견되었다고 하고요ㅎㅎ

    답글삭제
  2. 답글
    1. 예스24 가격으로 5만5천원 정도 하는데 이쪽은 절판되었네요;
      만약 구매하시려면 오프라인 일서코너나 해외직구쪽을 알아보셔야 될듯해요

      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