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12월 22일 금요일

모바일 게임 근황 171222

오늘도 열심히 모바일 게임에 빠져 지내고 있습니다. 어느새 PS4 위에는 먼지가...

1. 소녀전선

지난 와짱에 이어 이번에는 G11과 M14에게 서약의 증표를 줬습니다.

잠탱이의 능력이야 원래 출중했고, 엠십사양은 3성 인형임에도 다른 4, 5성을 제치고 호감도 100을 빨리 달성했네요. 디자인도 마음에 들고, 목소리도 '오오니시 사오리' 성우라서 반지를 사용했습니다.

또, 원활한 편제확대를 노리고 SMG식을 돌렸는데, 그러다가 벡터를 얻었습니다. 하야밍도 소녀전선에 참여했었군요.

어서 키워야 하는데 코어 기다리는 인형이 한둘이 아니라서 주력 부대에 들어가려면 시간이 필요한 상태입니다. 어찌되었던 차이나 넘버원!


2. 밀리시타

밀리시타는 지명도가 올라갔습니다. 일본 지도에 모두 색칠이 되었네요.

그리고 단차에서 갑자기 플래티넘 나비가! 지난번에는 거의 2달 간격이었는데, 이번에는 1주일도 되지 않아 나와서 깜짝 놀랐네요.

결과는 아즈사상 중복. 그래도 마스터피스 아이템은 어나더 의상을 위해 잘 사용했습니다.


3. 데레스테

지난 월요일 로딩이 꽤 있었는데도 흰 봉투가 나와서 설마 했는데, 줄무늬 파란 봉투로 바뀌었습니다. 변신봉투는 지난 슈코를 뽑을 때 한번 경험해봐서 이번에는 스샷을 찍을 수 있었네요.

쓰알의 주인공은 아야메짱. 닌자같지 않은 닌자 아이돌이죠.

솔로곡은 아직 없지만, 유닛으로 참여했던 桜の頃(벛꽃 필 무렵) MV에 잘 어울립니다. 닌닌!

그리고 오늘 단차에서 다시 한번 쓰알이! 코히나타 미호 양이 찾아왔습니다.

큐트 아이돌답게 핑크핑크 합니다.

P.C.S 멤버가 모인 기념으로 러브레터 뮤비도 돌려봤습니다. 속성 대표 유닛으로는 트라이어드 프리무스, 포지티브 패션보다 먼저 모으게 되었네요. 고마워요 반남, 땡큐 사이게임즈~

 MICA Team, SUNBORN Network Technology / X.D. Global Limited
©窪岡俊之 ©BANDAI NAMCO Entertainment Inc.
©BANDAI NAMCO Entertainment Inc.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