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4월 1일 일요일

모바일 게임 근황 180401

4월이 되었습니다! 본격적인 봄이 느껴지는 주말이네요.

소녀전선 관련 소식은 어제 포스팅했고, 오늘은 이번 주의 밀리시타 입니다.


우선 화요일 종료했던 'ZETTAI × BREAK!! トゥインクルリズム' 이벤트에서 in 2만위를 달성했습니다. 항상 5만 안쪽이 목표인데, 2만 등 이내에 들어온 건 오랜만이네요.

덕분에 무사히 이쿠짱 의상도 얻었습니다. 마법소녀 컨셉에 잘 어울리네요.

블로그 메뉴를 보니 이벤트 의상이 색상별로 구현된 듯. 언젠가는 아이템으로 살 수 있겠죠.

그리고 쓰알 확률이 2배가 되는 밀리언 페스가 열렸습니다. 이건 질러야죠.
그동안 참고 있었던 톱! 클로버 프린세스 의상을 구매, 10연차를 돌렸지만...

쓰알은 어디로 갔니...

눈물의 all 중복ㅠㅠ

연금이나 무료 쥬엘을 이용해서 추가로 뽑기를 했지만, 이번 페스는 노 쓰알로 끝났습니다.

그래도 의상은 남았습니다. 핑크핑크한 우리의 주인공 카스가 미라이.

마지막으로 오늘 4/1 만우절 기념으로 밀리시타에 낚시게임이 열렸습니다. 사장님이 잃어버린 악보를 찾아 모험을 떠나는 스토리. 마지막에는 우주까지 날아가서 낚시를...

만우절 스토리 마지막에서는 코토리 씨가 3D 모델링으로 등장했네요.

전용 사무원 복장은 아니었지만 반가워서 한 컷 찍었습니다. 조그만 일러스트 1장으로 나올때와 비교하면 엄청난 발전이죠.


소녀전선은 잠정 종료했고, 데레스테는 이벤트 참여를 하지 않다보니 당분간은 밀리시타 위주로 포스팅할 것 같습니다. 다음 주에도 좋은 일이 있기를...

©窪岡俊之 ©BANDAI NAMCO Entertainment Inc.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