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7월 15일 일요일

모바일 게임 근황 180715 - 1) 밀리시타

장마는 어느새 사라지고, 폭염이 일찍 찾아왔습니다. 일요일인 오늘도 덥군요.;;;

이번 주에도 여러 행운이 찾아왔는데요, 밀리시타/소녀전선으로 나누어 포스팅하겠습니다.

우선 금주의 밀리시타,

플래티넘보다는 금색 나비가 많았던 무료 10연차에서 오랜만에 쓰알이 등장했습니다.

SSR의 주인공은 바바 코노미! 한정을 얻은 지 1달도 되지 않았는데, 통상 카드까지 입수했네요.

역대 의상 중에 가장 노출이 많지만, 코노미 누님 스타일상 그리 눈에 띄지는 않습니다.ㅎㅎ

그리고 이어진 단차에서는 치즈루 쓰알이 나왔습니다!

해냈다 해냈어, 단차가 해냈어!

치즈루는 한정이 수영복입니다. 통상 SSR은 작년 10월에 얻었었죠. 

그리고 1주년 기념 이벤트가 이번 주에 끝났습니다. 순위권은 엄두도 못 내고, 1주년 카드를 모으는 데 만족했네요.

이벤트가 끝나고 그다음 날, 선물로 한정포함 SSR 증정 티켓 2장이 도착했습니다.

첫 번째는 시호. 한정 카드가 맞기는 하는데, 중복이라니. OTL

두 번째는 통상 이오리! 2장 모두 중복일까 봐 가슴 졸였는데, 다행히 신규 쓰알을 입수했습니다. 휴~

반가워~ 이오리. 한정 카드에 이어 통상까지 얻게 되었네요.


이렇게 해서 이번 주에는 신규 3장의 SSR 카드가 생겼습니다. 3장 모두 기존 쓰알이 있던 아이돌의 추가 의상을 얻은 게 특징이네요.

밀리시타 서비스를 시작한 지 1년이 넘어가다 보니 1차 카드는 모두 나왔고, 2차 SSR이 계속 추가되는 모습입니다. 

지금 진행 중인 유키호/안나 가챠도 2차 쓰알이죠. 다음 주에 하나쯤 행운을 기원해보면서, 소녀전선으로 넘어가겠습니다.

©窪岡俊之 ©BANDAI NAMCO Entertainment Inc.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