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9월 16일 일요일

모바일 게임 근황 180916

세월은 잘 흘러가는군요. 가을 기운이 느껴지는 9월 중순입니다.

이번 주의 모바일 게임을 하나씩 살펴볼까요?


1. 밀리시타

주초에 마무리된 BlueMoon Harmony! 이벤트 보상을 받았습니다.

이번에도 3만 점을 달성하면서 목표인 상위 보상 카드를 얻었네요.

이번 이벤트 의상 주인공은 '텐쿠바시 토모카'. 예전 HOME, SWEET FRIENDSHIP 이벤트 의상이었던 패션 파라다이스의 페어리 버전 같은 느낌이네요.

푸른색 계열 캐릭터에 잘 어울리는 듯.

그리고 지난 2월 안과 치료받느라 놓쳤던 '암호는 스타트업!' 이오리 카드를 이번에 교환했습니다.

이쪽은 옷이 미묘한 느낌이라 플라티나 스타 피스 아이템을 더 사용하지는 않을 듯하네요.

마지막으로 지난 9월 14일은 시즈카의 생일이었죠. 친애도가 가장 높은 아이돌이라 기념으로 스샷을 찍어봤습니다. 생일 축하해~*


2. 데레스테

드디어 무료 10연차 티켓이 해냈습니다! P.C.S 우즈키!!

확률보다 훨씬 낮게 나왔지만, 우즈키 뉴쓰알을 얻으니 반남에 대한 원망이 사르르 사라지네요.

이로서 다음 스카우트는 P.C.S 쿄코로 거의 결정되었습니다.

앞으로 트라이어드 프리무스, 포지티브 패션도 SSR로 나올까 걱정이네요. 다른 유닛처럼 유료 의상으로 파는 게 저렴한데 말이죠...


3. 소녀전선

난류연속 히든도 얼추 마무리한 소녀전선. 금요일 업데이트로 새로운 인형이 추가되었는데요,

K11을 뽑았습니다! 국산 총기 시리즈!!

확률업 기간이 끝나기 전에 보석으로 제조권 세트를 지른 게 정답이었습니다.

나머지 신규 인형은 얻지 못했네요. 천천히 일일 퀘스트를 하다 보면 언젠가는 나오겠죠.


이렇게 이번 주의 모바일게임도 마무리되었습니다. 신규 5성이나 쓰알을 만날 수 있었던 1주일이었네요.

다음 주에도 좋은 일이 많기 생기기를 기원해봅니다. 
 
©窪岡俊之 ©BANDAI NAMCO Entertainment Inc.
©BANDAI NAMCO Entertainment Inc.
MICA Team, SUNBORN Network Technology / X.D. Global Limited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