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11월 4일 일요일

모바일 게임 근황 181104

11월이 되었습니다. 주중에는 춥다가 주말로 넘어가면서 조금 포근해졌네요.

이번 주에는 신규 5성이나 쓰알이 없었는데요, 소녀전선 관련은 어제 포스팅했었고 오늘은 데레스테, 소녀전선 간단 근황입니다.


1) 데레스테

새로운 유닛 의상이 추가되었습니다. Nothing but You 의상으로, 이름은 '신시사이즈 하모니'.

사이버틱한 의상과 뮤직비디오가 잘 어울리네요.

데레쪽은 2,500 유료 의상을 만들 때 SSR보다 의도적으로 힘을 뺀 느낌이라 조금 아쉽기는 합니다. 

세트에 포함된 10연차 티켓은... 노 쓰알이었습니다. ㅜㅜ

10월 말~11월 초 이번 주에는 신데렐라 페스도 있었는데요, 총 10번 돌렸으나 SSR은 없었네요.


2) 밀리시타

신규는 아니었지만 중복 쓰알이 1번 나와서, 아이템으로 아카네짱 마스터 레슨을 완료했습니다. 

기본보다 한층 업그레이드된 어나더 의상. 검은 고양이 느낌으로 잘 나왔습니다. 

PSTour 이벤트는 무사히 상위 보상을 얻었습니다. 5배 찬스가 많아서 48,000점까지 올렸네요.

고풍스러운 드레스가 코토하에게 잘 어울리네요. 신 히로인!

그리고 'Melty Fantasia', '애타는 마음에 불을 붙이고' 유닛 의상이 해금되었습니다.

'Melty Fantasia'는 시호, 츠무기 의상을 모두 구매했습니다.

3명 유닛이라 PST 아이템이 적게 들어가기도 하고, 곡 자체를 좋아하다 보니 나오면 꼭 입수하려고 기다리고 있었죠.

'애타는 마음에 불을 붙이고' 의상은 일단 메구미만 구매했습니다.

여기까지 사고 나니 PST 아이템이 다 떨어졌네요. 다음에 나올 '꽃이 만발한 Weekend✿' 의상을 위해 일단 열심히 모아야겠습니다.


뉴쓰알은 없었지만, 신규 의상을 쏠쏠히 얻었던 1주일이었네요. 다음 주에도 좋은 일이 많기를 기원하면서 포스팅을 마무리하겠습니다.

©BANDAI NAMCO Entertainment Inc.
©窪岡俊之 ©BANDAI NAMCO Entertainment Inc.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