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11월 25일 일요일

모바일 게임 근황 181125

첫눈이 왔던 주말이었습니다. 저는 남부지방에 내려가 있어서 뉴스로 눈 소식을 접했었네요.

어제 KTX를 타고 서울에 돌아와 보니, 길가에 눈이 조금씩 남아 있던 모습을 봤었습니다.

이번 주에도 모바일 게임에는 이런저런 일이 있었는데요, 한번 알아볼까요~


1) 소녀전선

자원을 모아서 다시 한번 허수미궁 플러스에 도전했습니다. 조금씩 히든에 익숙해지는 것 같은데, 한 판 도는데 걸리는 시간과 자원이 너무 크네요.

이번 결과는 35만 점. 이 정도면 구아 전장을 얻을 수... 있겠죠?!

그리고 아이돌 컨셉의 새로운 스킨 뽑기가 열렸습니다. 일단 PM-06 패키지부터 결제.

PM-06 스킨 정보가 나왔을 때는 꼭 사야겠다는 마음은 없었지만, 서약의 증표가 함께 포함되어 있어서 겸사겸사 구매했습니다. 

다이렉트로 사랑한다고 해주는 우리 람쥐! 개장 보너스도 생각해서 서약의 반지는 LWMMG에게 사용했습니다.

세트에 포함된 100 구매토큰은 가구로 다 날아갔네요. ㅠㅠ

그래도 나강 리볼버 스킨을 무료로 얻을 수 있어 다행입니다. 3주 차까지 열심히 미션을 진행해서 꼭 입수해야죠!


2) 밀리시타

새로 추가된 파스텔 트리콜로르 프린세스 의상을 구매했습니다. 기존 의상에서 색상만 바뀐 모델링이라, 무료 쥬엘로 구매할 수 있게 해줬습니다.

Princess Be Ambitious!! 감상. 색상만 바뀌었는데 완전 새로운 의상을 입은 느낌입니다.

귀여운 유리코쨩! 파스텔 톤이 잘 어울리네요.

의상 세트에 포함된 10연차 티켓은... NO SSR로 끝났습니다.ㅜㅜ 츠바사 R카드 1장을 신규로 얻었네요.

그리고 새로운 PSTour 이벤트가 시작되었습니다. 페어리 & 락 스타일의 신곡을 즐기고 있는 중이죠.


이렇게 이번 주도 마무리. 신규 5성이나 뉴쓰알은 없었지만, 나름 충실한 1주일이었네요.

다음 주의 행운을 기대하면서, 이번 포스팅을 마무리하겠습니다.

MICA Team, SUNBORN Network Technology / X.D. Global Limited
©窪岡俊之 ©BANDAI NAMCO Entertainment Inc.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