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11월 18일 일요일

모바일 게임 근황 181118

가을과 겨울이 공존하는 11월도 이제는 후반부에 접어들었습니다.

오늘은 미세먼지 지수가 보통이라 다행이네요.

이번 주에도 신규 5성이나 쓰알이 없었습니다. 저조한 시기가 이어지고 있네요. 

소녀전선 5성을 거의 다 모아가는 상황에서, 이번부터는 1주일 사이에 새로 얻은 스킨도 함꼐 포스팅하겠습니다. 못 얻은 5성 MG가 2개 남아있긴 하는데 자원이... 샷건은 말할 필요도 없고요.OTL


1) 소녀전선

우선 가지고 있던 블랙 카드 3개로 M1918 바짱 1주년 드레스를 교환했습니다. 실제 전투에 데리고 가는 경우가 많아서 바짱 옷을 골라줬네요.


그리고 11지역 스토리를 클리어했습니다. 갈수록 공략 없이 진행하기 어려운 장치들이 많아져서 조금 아쉬웠네요.

금요일에는 허수미궁 플러스가 열렸죠. 1번 도는데 드는 시간과 자원이 어마어마합니다.

나름 열심히 플레이해서 얻은 결과는 26만 점. 이걸로 9A-91 전용장비가 가능할까요?

걱정만 하고 있을 수는 없어서 저도 바닥작에 참여했습니다. 하나는 459점, 또 하나는 일부러 수복을 눌러서 59점으로 마무리!

히든 1판보다 계정을 새로 만들어서 바닥을 깔아주는 게 훨씬 편하고 스트레스도 덜 받네요. 과연 결과가 어떻게 나올지 궁금합니다.ㅎㅎ

마지막으로 히든 중간에 자원이 모자라서 보석으로 구매하려고 했었는데, 이건 아니다 싶어 자원 대신 토큰으로 돌린 뽑기에서 움45 스킨이 나왔습니다!

우중님 감사! 개장 목소리도 어서 추가되었으면 좋겠네요.


2) 밀리시타

이번 이벤트도 무사히 3만 점을 넘기면서 마무리했습니다.

신규 의상이지만 낯설지 않은 느낌이네요.

저번에 얻은 마미 SSR과 함꼐 한 컷. 무난하게 지나간 이벤트였습니다.


신규 5성이나 쓰알은 없었지만, 소녀전선 스킨 확률 2%를 생각하면 나름 괜찮은 수확이었네요. 다음 주에도 좋은 일이 많이 생기기를 기원해봅니다.

MICA Team, SUNBORN Network Technology / X.D. Global Limited
©窪岡俊之 ©BANDAI NAMCO Entertainment Inc.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