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더운 8월도 어느덧 절반을 지나가고 있습니다. 광복절 덕분에 연휴가 생겼네요.
모바일 게임에서는 자금을 꽤 투입했던 샤니송에서 행운이 많이 찾아왔고, 밀리시타/명조는 새로운 카드 없이 넘어갔습니다. 특히 명조는 요즘 캐릭터 뽑기를 아예 하고 있지 않아서 스샷이 없네요.;
명조 유출로 나온 흑발적안 스쿨룩 신 캐릭터 치사는 과연 언제 나올지... 그때가 되면 다시 지갑을 열면서 열심히 플레이할 것 같습니다.ㅎㅎ
그럼 이번 주 샤니송 근황을 살펴볼까요~.
우선 9일 토요일, 수영복 세트를 위해 아소비 스토어에 있던 스페셜 쥬얼 세트를 구매했습니다. 1회 한정! 1만 엔에 유료 쥬얼 12,000개라니 비싼데 싼 느낌이네요.
3성은 고맙지만, ALL 중복이었습니다. 여기에서는 3성보다는 2성 수영복이 더 중요하죠.
다음 뽑기에서 사쿠야, 유이카 2성이 나와주면서,
안티카 세트를 완성했습니다~!
아소비 유료 뽑기 4번째에서는 쥬리, 린제 수영복이 나왔네요.
화요일에는 수영복 뽑기는 아니고, 무료 10연 티켓에서 3성이 2장이나 나왔습니다.
[꿈의 문을 두드리며 夢の扉を叩いて] '마유즈미 후유코' 3성 카드가 나왔습니다!
와! 나츠하~!! 현재 픽업 카드인 [바람에 놀고, 바람에 실려 風に遊び、運ばれ] '아리스가와 나츠하' 3성이 나왔습니다!!!
개편 이후에 첫 픽업이었는데, 같은 일러스트의 SSR 서포트 카드가 함께 나왔네요.
한정 카드답게 3D 모델링에 힘을 팍팍 줬습니다.
이렇게 해서 이번 주의 모바일 게임을 돌아봤습니다. 뉴3성도 많이 나오고, 수영복 2성도 컴플각이 보이는 행운의 1주일이었네요.
다가오는 다음 주에도 좋은 일이 많기를 기원하면서, 이번 포스팅을 마무리하겠습니다.
THE IDOLM@STER™& ©Bandai Namco Entertainment In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