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0년 5월 8일 토요일

이것저것 도서 구매 (3)

오랜만의 책 관련 포스팅입니다.

그동안 꾸준히 책을 사기는 했는데 블로그에 글 쓰는 것은 오랜만이네요.

이번에 구매한 도서는 '원고지 위의 마왕', '프로야구 스카우팅 리포트 2010'입니다.
① 원고지 위의 마왕

라이트노벨 리뷰, 칼럼 등으로 유명한 크로이츠님의 데뷔작입니다. 우리나라 작가의 라이트노벨을 사는 건 이번이 처음이군요. 라이트노벨에는 그다지 관심이 있지는 않지만, RSS구독을 하면서 인상깊은 칼럼을 많이 읽었기 때문에 작가분에게 밀알을 보태고자 구매하였습니다.

내용은 그럭저럭 이군요. 무난한 전개는 괜찮은 편이었으나, 어디서 본 듯한 요소들이 좀 튀었습니다.
처음엔 호기심에 읽어나갔지만, 이독(二讀)을 하기 위해 손이 잘 가기는 않을 듯하네요.

이 책의 가장 큰 매력이라면... 마왕님?!


② 프로야구 스카우팅 리포트 2010

평소 야구를 좋아해 집에 돌아오면 야구 중계부터 틀어놓고, 관련 기사나 웹툰도 빠지지 않고 챙겨보는 편입니다. 그러던 중 네이버 최훈님의 야구카툰에 있던 책 광고를 보고 사게 되었습니다.

팀별 소개와 선수들의 스탯이 잘 정리되어 있고, 최훈님의 카툰이 양념으로 잘 버무려져 있습니다.

TV중계볼때 옆에 두고 틈틈이 읽으면 딱 좋을 것 같네요. 프로야구를 더욱 재밌게 즐길 수 있게 해주는 멋진 책입니다~


-----------------
p.s) 정식 포스팅은 미처 하지 못했어도 구매한 도서들은 사이드 바 아래쪽의 소장 목록에 꾸준히 업데이트 하고 있습니다. 간단한 한 줄 평과 별점이 있으니 심심하실 때 한번 눌러보세요^^

댓글 5개:

  1. 음 왠지 끌리는 서적들 이군요+_+

    롯데 화이팅!@@

    답글삭제
  2. @하록킴 - 2010/05/08 21:01
    오옷, 하록킴님도 롯데 좋아하시나보네요^^ 요새 롯데가 상승세라 기뻐요~

    답글삭제
  3. @아니미니 - 2010/05/08 21:16
    저는 야구에 별로 관심이 없지만,롯데가 친근하죠^^

    답글삭제
  4. @하록킴 - 2010/05/08 21:01
    롯데야구에 이상한 마력이 있죠ㅎ (일명 X데야구;;;;)

    답글삭제
  5. trackback from: 햇빛 쨍쨍한 주말 야구장 나들이!
    귀차니즘, 늦장 을 부린 까닭에 이제야 쓰는 야구장나들이. 거의 1주일이 지났군! 롯데와 LG전 3시간전에 도착해서 줄을 섰지만 득시글대는 미친가격의 암표상들과 더위에 짜증이 나기 시작했다. 자리또한 없으므로 외야석도 겨우 들어가게 되었다. 이젠 야구또한 예매가 필요한때가 온것이다. 외야는 처음이었는데, 나름 탁 트이게보이고 시원해보여서 좋았다. 실제로 시원함보다는 내리쬐는 햇빛에 타죽기 일보직전이었지만 말이다. 일찍 들어가자 선수들이 몸을 풀고 있..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