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3월 4일 일요일

모바일 게임 근황 180304

3월의 첫 번째 게임 근황입니다. 이번 주는 행운이 많이 찾아와서 중간에 포스팅하기도 했었죠.

그 외 다른 일들도 한번 살펴볼까요.


1. 소녀전선

춘절 스킨 대박이 있었던 소녀전선. 히든 스킨을 입수한 DSR-50은 부관으로 잘 활약하고 있습니다.

신규 5성 인형도 2개 얻었는데요, 

 이벤트 누적 점수로 ART556,

제조에서 MG5가 나왔습니다.

ART556은 가지고 있는 AR이 많아서 당장 키우기는 어렵고, MG5는 요즘 키우는 SG-MG 진형에 알맞아서 육성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거지런 탱커로 활약중인 우리형 M16에게 서약을 하기도 했습니다. 미안하다! M16~

스토리에서는 9-4e 법관에 가로막혀 있는 상태인데요, 네게브나 공수 요정이 없어서 답답한 상황입니다.

MG5 끝까지 키우면 법관을 넘어갈 수 있으려나 모르겠네요.


2. 데레스테

이번주 페스가 있었던 데레스테. 쓰알 확률이 2배가 되는 기간이지만,

별일없이 지나갔습니다. 12번 돌려서 1중복 얻었네요. 더 과금하기에는 부담이...


3. 밀리시타

일주일 사이에 3쓰알의 행운이 찾아왔던 밀리시타. 셋의 스샷을 찍어보니 흐뭇하군요.

새로운 기능으로, 모아놓은 '플라티나 스타 피스' 아이템으로 슈팅 스타 의상을 살 수 있게 되었습니다.

추가 과금 없이 유닛 의상을 세팅할 수 있게 되어 좋네요. 아이템을 조금만 더 모아 레이카 의상만 사주면 완성입니다.

새로운 이벤트도 시작되었습니다. 상위 보상이 미키라서 경쟁이 치열할 것 같네요. 저도 쥬엘 살짝 쓰면서 달릴 예정입니다.


다가오는 한주도 즐거운 일이 많았으면 좋겠네요~

MICA Team, SUNBORN Network Technology / X.D. Global Limited
©BANDAI NAMCO Entertainment Inc.
©窪岡俊之 ©BANDAI NAMCO Entertainment Inc.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