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6월 24일 일요일

모바일 게임 근황 180624

무더위와 미세먼지가 함께 찾아온 주말입니다.

이번 주의 포스팅은 only 밀리시타 소식인데요,

소녀전선에서는 새로운 5성이 없었고, 데레스테는 신규 쓰알이 그다지 마음에 들지 않아 조용히 쥬엘만 모으고 있습니다.

오픈 1주년(6월 29일)을 앞둔 밀리시타. 로그인 화면이 바뀌었습니다.

코토하가 센터! 거기에,
게임 아이콘도 코토하로 바뀌었습니다. 출연 못 했던 1년 전을 생각하면, 지금은 담당 성우분이 복귀해서 참 다행이에요.

현재는 PSTour 이벤트가 열리면서 일러스트가 다시 변경되었습니다. 여름 느낌이 전해져오는 그림이네요.

그리고 1주년 기념 SSR 확정 가샤를 돌렸습니다.

통상 쓰알만 있었으면 그냥 넘겼을 텐데, 테이블에 한정 SSR까지 포함되어있는 것을 확인하고는 지갑을 열었습니다. 역시 장사할 줄 아는 반남...

카메라맨은 없었습니다. 마지막 확정쓰알이 중복이 아니기를 빌면서 터치.

SSR의 주인공은 코노미 누님! 중복을 피한 것과 동시에 한정 쓰알 획득입니다!!

어려 보이는 외모와는 달리 시어터 최연장자라는 갭 모에가 있는 아이돌이죠.

솔로곡 "dear.."에서도 어른스러운 매력이 잘 살아 있습니다. 

그리고 게시판 눈팅 중 미라이의 이벤트 어나더 의상을 뒤늦게 접하고 마스터 레슨을 돌렸습니다.

'밀리언 라이브!'의 센터에 딱 알맞은 의상이네요. 역시 검정-빨강 조합은 강력합니다.

시즈카 쓰알 의상과도 좋은 캐미를 보여줍니다.

'플라티나 스타 피스' 아이템을 거의 다 쓰기는 했지만, 그동안 나왔던 미라이 의상 중에 제일 잘 나와서 후회는 없네요.

현재 스카웃 티켓 판매가 열리기는 했는데, 페스나 한정 가챠 상황을 보고 구매할 예정입니다.


다음 주에도 좋은 일이 많았으면 좋겠네요. 밀리시타 넘버 원!

©窪岡俊之 ©BANDAI NAMCO Entertainment Inc.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