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7월 1일 일요일

모바일 게임 근황 180701

장마가 한창인 일요일입니다. 태풍도 올라온다고 하는데, 큰 피해가 없었으면 좋겠네요.

이번 주의 포스팅 내용은 소녀전선과 오랜만의 데레스테 입니다.

밀리시타는 주중에 1주년 기념으로 글을 썼었죠. 그 이후 페스가 시작되고 무료 10연차가 열렸는데, 현재 40연 노쓰알 행진 중이라 포스팅 소재가 없습니다.ㅜㅜ

다가오는 주에는 좋은 소식을 기대하면서, 소녀전선부터 시작해볼까요.


1. 소녀전선

한국 서버 오픈 1주년 기념으로 로그인 화면이 바뀌었습니다. 일러스트 퀄리티가 매우 높아서 보자마자 깜짝 놀랐네요.

로그인 화면의 주인공은 K5! 너무 예뻐져서 처음에는 못 알아봤었네요.;;;

덕분에 카드 배경화면도 바꿨습니다. 만약 스킨도 이렇게 나온다면... 또 지갑을 열어버릴 것 같네요.

전투 파트에서는 큐브+ 이벤트가 진행 중입니다. 제가 소녀전선을 늦게 시작해서 큐브 스토리를 이제야 볼 수 있게 되었네요.

군수지원 돌고 있던 NTW를 오랜만에 불러와서 우로보로스를 잡았습니다. 과연 죽창 RF에게 볕들 날이 돌아올 수 있을까요.

또, 특별구호작전도 돌려야 하는데, 3지역에서 230번을 시도해도 포도카노가 나오지를 않아 현재 멘탈이 흔들린 상태입니다. 우중님 제발~


2. 데레스테

SSR 확률이 2배가 되는 페스가 열리고 있는 데레스테. 타이밍을 맞춰서 서머 카니!! 의상을 구매했습니다.

 우선 뮤직비디오부터 한번 감상하고,

여름 이미지에 어울리는 시원시원한 의상이네요. 유코가 잘 나와서 한 컷.

세트에 포함된 10연차 티켓은 노쓰알이었습니다. OTL

그동안 모아 놓았던 쥬엘까지 합해서 현재 26연 1중복 SSR 진행 중입니다.

밀리시타보다는 낫지만, 중복 쓰알은 현재 소용이 없습니다. 중복 구제 정책도 연기된 상태이고 말이죠.


데레, 밀리 모두 7월 3일 페스가 끝나는데, 부디 신규 쓰알을 얻었으면 좋겠네요. 오네가이, 반남사마~~~.

MICA Team, SUNBORN Network Technology / X.D. Global Limited
©BANDAI NAMCO Entertainment Inc.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