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7월 5일 목요일

[소녀전선] 특별구호작전 파밍 종료

지난 6월 30일부터 7월 8일까지 소녀전선에서 특별구호작전 이벤트가 진행 중입니다.

1~6 지역 마지막 전장에서 보스 S판정 처치, 스테이지 S조건 클리어를 하면 5성 인형을 주는 이벤트죠.

제가 소녀전선을 늦게 시작한 편이라 특별구호작전은 이번이 처음이었는데요.

컨텐더, 은지, ART556은 보유하고 있었고, 포도, 딸기, 콩지를 목표로 파밍을 시작했습니다.

우선 최우선 목표였던 포도카노를 목표로 3지역 스타트. 대충 50번 정도 돌다 보니 시행 횟수가 100이 되었네요. 그러다가 3-4 긴급이 자원이 덜 들어간다는 사실을 알고 그쪽으로 넘어갔습니다.

3-6, 3-4E 합해서 대략 300번을 넘어갈 무렵...

카르카노 M91/38, 일명 포도카노 양이 나왔습니다!

눈 빠지게 반복 작업을 하면서 이거 게임을 접을까 생각하기도 했었는데, 막상 얻고 나니 원망이 눈 녹듯이 사라지네요. ㅎㅎ

이어서 콩지는 249트에 성공.

딸기카노는 110번 시도해서 성공했습니다. 딸기를 파밍 할 수 있는 2지역은 난이도가 쉬워서 보스 S킬+전역 S승리를 동시에 돌렸습니다.

다른 커뮤니티의 지휘관들과 비교해보면 운이 좋은 편도, 그렇다고 아주 나쁜 편도 아닌 느낌이네요. 그럭저럭 평타는 쳤지만, 그래도 참 힘들었습니다.;;;


여하튼 포도카노를 얻었으니, 드디어 10지역 거지런을 시작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남아있는 큐브 이벤트는 쉬엄쉬엄 하는걸로...

MICA Team, SUNBORN Network Technology / X.D. Global Limited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