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11월 25일 일요일

[소녀전선] 스킨 중간 정리 (3) - RF

[소녀전선] 스킨 중간 정리 (1) - HG
[소녀전선] 스킨 중간 정리 (2) - SMG

소녀전선 플레이 1주년 기념 스킨정리, 오늘은 RF 시간입니다.

개인적인 정리이다 보니, 글 작성 시점에서 개장한 인형은 올라간 별 기준으로 작성하고 있습니다.

5성.
모신나강 드레스는 패키지를 놓치고 블랙 카드 5장으로 얻었었죠. 개장 스킨에 목소리가 아직 없다 보니, 달빛 바다 드레스로 세팅 중입니다.

리엔필드는 특이하게 찬란한 수집으로 2가지 모두 얻었습니다. 물욕 센서가 작동하지 않아서 수월하게 입수한 것 같네요.

아동절 스킨인 '양파 저격수' 목소리가 업데이트되어서 이쪽 위주로 사용 중입니다.

NTW-20 메이드 히든 스킨은 지난 7월에, DSR-50 춘절 히든이었던 비목단은 3월에 얻었었죠.  
2가지 모두 천장 찍기 전에 얻었던 행운의 스킨입니다. 비목단은 특히 ㅓㅜㅑ...

JS05 제피란테스는 5월 복주머니 세트에서 나왔었죠. 당시 중복보다는 나은데, 큰맘 먹고 지른 세트라 아쉬웠던 기억이 있었네요.


4성.
FN-49 요요요 개장은 이번 달 초에 완료 포스팅을 했었죠.

춘전이 드레스는 지난 1월, 시금치 맥주 스킨은 7월에 뽑았습니다.


3성.
Live2D가 달린 한양조 스킨! 처음에 멋모르고 갈았다가 스킨을 얻고 뒤늦게 옷을 입혀줬었죠. 81식 카빈은 도시락과 같은 춘절 스킨 시즌에 뽑았습니다.

OTs-44 크리스마스 스킨은 포인트 이벤트로 옷을 먼저 획득하고, 나중에 인형을 얻어서 입혀주었습니다. 성능이 애매해서 많이 육성하지는 않았네요.
게파드 M1 메이드. 지난 7월에 살짝 언급만 하고 지나가서 이번에 새로 스샷을 찍었습니다. 


여기까지 해서 그동안 얻은 RF 스킨을 정리해봤습니다. Live2D 스킨이 3종류나 있네요.

더 이상 원하면 욕심이겠지만, 이번에도 소망을 말해본다면 역시 도시락 2주년이겠죠.ㅎㅎㅎ

MICA Team, SUNBORN Network Technology / X.D. Global Limited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