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2년 8월 24일 토요일

Cowboy Bebop



サンライズ/バンダイビジュアル/WOWOW
제목 : Cowboy Bebop
원작 : 야다테 하지메

감독 : 와타나베 신이치로

제작 : sunrise

방영 : TV tokyo (1-13화), wowwow (14-26화)

방영기간 : 1998-1999(tv), 2001(극장판 天國の扉)


두번재 애니이야기는 카우보이 비밥 입니다.
비밥은 먼 미래 우주를 돌아다니며 현상범을 잡는 스페이스 카우보이^^;)에 대한 이야기입니다.
우리나라 투니버스에서도 방영했구요(보진 못했어요), 위의 방영을 보시면 1-13화와 14-26화 방영한곳이 다르게 나와있는데요, 처음에는 TV도쿄에서 방영하며 13화로 일단 종영되었다가, wowwow에서 다시 방영을 하게 되었습니다. (표현의 자유 땜시... tv도쿄는 공중파 wowwow는 위성) (13화 볼때 끝난줄 알고 깜짝 놀란적이...)
위에있는 녀석(>.<)은 주인공인 스파이크인데요 빛나는 미소년이나 열혈 주인공만 보다가 부시시한 머리에 멍~한듯한 스파이크를 제가 처음 볼때는 "주인공이 뭐 이래?" 라고 생각했어요^^; 하지만 작품을 계속 보면서 멋진 남자라는걸 알게 되었죠 (y)
또 다른 캐릭으로 비밥호의 선장인 제트, 멋진누님 페이, 컴터천재 에드, 사람의 지능을 가졌다는 귀여운 멍멍이 아인이 있어요~
이들이 비밥호를 타고 다니며 현상금 사냥꾼 생활을 하죠~ 옴니버스 식으로 나오는 현상범이나 다른 캐릭은 화마다 다르지만 전체를 꿰뚫고 있는 내용이 있습니다. (직접 보시길^^)

카우보이 비밥 이야기를 하면서 음악 이야기를 빼놓을 수 없는데요, 일본의 천재 작곡가 칸노 요코가 음악을 담당했습니다. 오프닝인 Tank!부터 중간의 BGM 모두 작품의 분위기와 딱 맞아떨어집니다. 비밥을 보면 OST를 꼭 들어보게 되지요~ (OST1,2집과 리믹스 앨범은 우리나라에도 출시되었습니다.)

저에게 가장 재미있게 본 애니가 뭐냐고 물어보신다면 저는 이 카우보이 비밥이라고 말합니다. 한번 꼭 봐보세요!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