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년 9월 16일 일요일

May'n 2012 내한공연 ROCK YOUR BEATS 다녀왔습니다

오늘 마포아트센터에서 열린 May'n(이하 메인)의 내한공연에 다녀왔습니다.

처음 가는 메인양의 공연이라 두근두근하면서 마포아트센터를 향했어요.

(처음 가본 마포아트센터, 집에서 가까워서 더 좋았습니다)

광장에는 단체로 온 일본인 팬클럽 사람들도 보이고 시작 전부터 설레더군요.

공연 30분 전을 앞두고 마침내 입장! 공연장이 아담했고, 예매한 좌석이 앞쪽이라 시야가 우왕굿! 그리고 공연 시작! 애니송계의 디바가 눈앞에ㅠㅠ

노래는 물론 MC에도 정성이 가득 들어간 게 느껴졌습니다. 한국어mc는 정말 준비 많이 했더군요. 메인양도 강남스타일 말춤을ㅎㄷㄷ

월드 투어인 만큼 거의 같은 내용의 set list로 공연이 진행되었습니다. 미리 예습한 덕분에 열심히 따라불렀어요.

어느새 2시간가량의 공연이 끝나고... 마지막에 관객과 눈을 맞추며 인사하는 모습에서 다시금 공연에 대한 정성을 느꼈습니다.

마음껏 소리 지르고 즐거웠던 일요일이었네요. 다시 만날 것을 약속하며 헤어졌으니 또 기회가 있겠죠?!

댓글 4개:

  1. May'n 노래 좋지요. 라이브 평이 아주 좋은 것 같던데.. 어땠나요??

    답글삭제
  2. @Androiz
    파워풀한 무대를 만끽하고 왔죠. 아주 좋았어요^^
    마크로스F의 쉐릴이 아니라 아티스트 May'n을 볼 수 있는 시간이었어요.

    답글삭제
  3. 블로그는 받아 보고 있으나 댓글은 참 오랜만이군요. 따로 방명록도 없고 해서 한가위 인사 여기 남깁니다. 즐겁게 보내세요.

    답글삭제
  4. @meslr
    앗, 반갑습니다~ 말씀 들으니 방명록이 있었던 텍스트큐브가 갑자기 그립네요;;;
    meslr님도 즐거운 명절 보내세요^^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