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12월 31일 일요일

모바일 게임 근황 171231

모바일 게임에 풍덩 빠졌던 올해도 이제 마지막 날이군요.

내년에는 다른 취미생활과의 밸런스를 찾아 나가길 다짐하면서, 게임 근황 포스팅을 시작하겠습니다.


1. 소녀전선


제조에서 5성을 얻지는 못했지만, 7-6 스토리 클리어 보상으로 RO635를 얻었습니다.

성능도 좋고 디자인도 잘 뽑혔네요. 목소리도 잠탱이와 같은 후쿠하라 아야카 성우!

다만 코어가 부족해서 활약할 기회는 나중에... 코어 기다리는 인형이 줄을 섰네요. 


2. 데레스테

성탄~연말 시즌 있었던 겨울 하늘 프레셔스 이벤트는 무사히 마무리.

지난 11월 Trinity Field 이벤트와 같이 오토덱의 도움으로 25,000 SR 스카웃 티켓까지 얻었습니다.

추가로 오늘 올스타 카운트다운 이벤트 덕분에 스알티켓 하나 더 얻어놓았습니다.

데레페스는 오늘부터, 내일은 스카웃 가샤가 열리니 그 때 다시 포스팅하겠습니다. 두근두근...


3. 밀리시타

프린세스 PST 이벤트는 무사히 미라이 의상을 얻으며 종료했습니다. 5배 찬스가 잘 찾아와서 in 2만 위를 달성했네요.

엔딩 커뮤 중 미라이가 인상적이어서 한 컷. 노을 진 시어터 옥상 분위기와 잘 어울렸죠.

평소에는 덜렁거리다가도, 한 번씩 깜짝 놀랄 만큼 매력적인 모습을 보여주는 캐릭터입니다. 역시 밀리마스의 센터!

그리고 최초의 밀리시타 페스가 있었죠. 쓰알 6% 확률과 페스 전용 아이돌의 등장, 천장 시스템 도입까지 데레스테의 시스템을 따라간 모습. 그리고,

마지막 날 카오리 SSR이 나왔습니다!!! 크흡, 감사합니다 반남센세.

그리고 허밍 버드 감상. 겨울에 어울리는 멋진 의상입니다.


내년에도 마음을 평화롭게 하면서 즐겁게 게임을 할 수 있으면 좋겠네요. 부탁해요, 랜덤신님~

MICA Team, SUNBORN Network Technology / X.D. Global Limited
©BANDAI NAMCO Entertainment Inc.
©窪岡俊之 ©BANDAI NAMCO Entertainment Inc.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