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1월 21일 일요일

모바일 게임 근황 180121

주말이 지나가고 있네요. 데레스테 대박은 지난 포스팅에서 언급했었고, 오늘은 나머지 소녀전선과 밀리시타 근황을 적어보도록 하겠습니다.

1. 소녀전선

드디어 시작된 심층투영(딥다이브) 이벤트. 지난번 저체온증이 열린 시기에는 막 소녀전선을 시작했을 때라 이벤트 개념도 모르고 지나갔었는데, 이번에는 열심히 참여하고 있습니다.

덕분에 2-4 클리어 보상으로 DSR-50을 얻었습니다. 찾아보니 NTW-20 비슷한 인형이군요.

그리고 제조 돌리다가 나온 SR-3MP 포돌이. 성우가 타카다 유우키라 어서 키우고는 싶은데, 코어가...

딥다이브 1-2 파밍으로 OTs-14 그로자까지 얻었습니다. 이벤트를 뛰어보니 야간전의 중요성을 느껴서 노가다를 조금 했었죠.

이벤트로 매일 보급상자 60개를 모아서 여는 재미가 쏠쏠합니다. 보급상자 돌리는 데 과금을 하지 않아도 되어서 다행이기는 하지만, 역시 뽑기는 중독성이 끝내주네요.ㄷㄷㄷ  


2. 밀리시타

지난 수요일 돌린 단차에서 한정 하루카가 나왔습니다! 카메라맨이 없이 SSR이 나와서 정말 깜짝 놀랐었네요.

파티시에 느낌의 의상이 잘 나왔습니다. 하루카의 취미 과자 만들기에 딱 어울리는 듯.

그리고 현재 새로운 PST 이벤트 '희미한 별, 머나먼 달(昏き星、遠い月)'가 진행 중이죠.

세트장 무대, 뮤지컬을 연상하게 해주는 곡, 기본 의상의 색상 변화 등 여러모로 새로운 시도가 들어간 이벤트입니다. 덕분에 즐겁게 참여하고 있습니다.

아이템을 모아서 지난 이벤트의 아이돌이나 의상을 얻을 수 있게 되는 등 좋은 의미의 업데이트가 많이 이루어지고 있는 밀리시타네요. 고마워요, 반남~.

MICA Team, SUNBORN Network Technology / X.D. Global Limited
©窪岡俊之 ©BANDAI NAMCO Entertainment Inc.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