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12월 16일 일요일

모바일 게임 근황 181216

12월도 이젠 절반이 지나갔네요. 연말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느낌입니다.

이번 주에는 3가지 게임 골고루 새로운 소식이 있었는데요, 하나씩 살펴볼까요~.


1) 밀리시타

이번 주에 결과가 나온 PRETTY DREAMER 이벤트. 이번에도 상위 보상 목표인 3만 점을 채웠습니다.

무난한 의상. 히비키는 이번에 얻었고, 나머지 후우카, 나오, 안나, 미라이가 의상을 입은 모습이 기대되네요.

다음으로 파스텔 트리콜로르 올스타즈 의상 세트를 구매했습니다. 니코동+유튜브 생방송 덕분에 무료 쥬엘을 빨리 모을 수 있었네요.

본가 누님들 뮤비를 우선 돌려보고,

세트에 포함된 10연차 티켓을 돌렸지만, 노쓰알이네요.;;

마지막으로, 새로운 의상 '파르페 느와르'와 Dreaming! 악곡이 추가되었습니다. 다행히 무료 드랍으로 획득 가능.

마침 의상 티켓이 5장 있어서 돌렸습니다. 현재는 엔젤 스타즈 우선 배포 중이네요.

기념으로 Dreaming! 뮤직비디오 재생, 의상이 고급스럽게 잘 나왔습니다.

뉴쓰알은 없었지만, 밀리시타는 무료로도 다양한 의상을 얻을 수 있어서 좋아요.


2) 데레스테

SSR에 굶주리다 보니, 유료 2,500 쥬엘 확정 가챠를 돌리고 말았습니다.

보고 싶었던 줄무늬 파란 봉투! 중복의 위험에 두려워하면서 열어보니,

치에가 나왔습니다! 다행히 중복을 피했네요.

너무 어린 친구라 뭐라 말할수가 없군요. (철컹철컹)

100% 원하던 결과는 아니었지만, 중복을 피한 것만 해도 감지덕지합니다.


3) 소녀전선

헌팅 래빗 이벤트가 한창인 소녀전선. 마력 원소 99회 개봉을 채우면서 노엘을 얻었습니다.

고급 더미로 유명한 노엘. 이로써 이벤트 목표인 콜라보 인형을 다 모았네요.

그리고 M21 크리스마스 스킨이 단차에서 나왔습니다!

스샷만 보면 운이 매우 좋아 보이지만, 사실 이전에 현질을 섞어가며 60~70번 뽑기를 돌린 과거가 있습니다.

어쨌든 새로운 스킨을 얻었다는 게 중요하죠. 소죽창 계열 RF라서 실전투입은 어렵겠지만, 부관으로 놓으니 크리스마스 분위기도 나고 좋네요.


이렇게 이번 주의 게임 근황도 마무리되었습니다. 행운이 계속 이어졌으면 좋겠네요.

©窪岡俊之 ©BANDAI NAMCO Entertainment Inc.
©BANDAI NAMCO Entertainment Inc.
MICA Team, SUNBORN Network Technology / X.D. Global Limited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