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4월 14일 일요일

모바일 게임 근황 190414 - 1) 소녀전선

봄 분위기가 느껴지는 4월 중순입니다. 오늘 일요일에는 비가 오고 있네요.

이제는 비가 지나갈수록 기온이 계속 올라가겠죠? 시간이 정말 잘 흘러가네요.

이번 주에는 소녀전선, 데레스테에서 좋은 소식이 있었는데요, 포스팅을 나눠 살펴보겠습니다.

2019 웨딩 뽑기가 지난 12일 금요일 점검과 함께 마감되었죠. 그 이전에 마지막 원기옥을 모아 가챠를 돌렸습니다. 

그리고 마지막의 마지막에 수오미 스킨이! 우중 따꺼!!

갖고 싶었지만 히든이라 내심 포기했었는데, 이렇게 나와 주니 감사할 따름입니다. 

도시락, 흥국이, NTW, 웰로드에 이어 다섯번째 Live2D 스킨이네요.

수오미가 탑티어 SMG는 아니지만, 이번 국지전 이벤트에서는 우세 인형 버프를 받아 자주 출연에 성공했죠.    


다소곳하게 앉은 자세가 크리스마스 기지 배경과 잘 어울립니다. 대기화면이 화사해졌네요. 

이렇게 해서 2019 웨딩 뽑기 스킨을 다 모았습니다. 게파드 빼고는 모두 5링이네요. 

패키지였던 G36C 스킨은 끼워팔기 가격이 높기도 하고, 요즘 거의 사용하지 않는 역장 탱커라서 그냥 넘겼습니다.

SD 캐릭터도 깜찍하게 잘 나왔습니다. 

마지막으로, 국지전 이벤트는 총득점, 최종전 모두 20%로 끝났습니다. 

초반 2~3일 일본 여행 시기와 겹쳐 이벤트 참여를 제대로 못 했던 것을 생각하면, 나름 괜찮은 결과라고 만족하고 있습니다.

다시한번 히든 스킨을 선사해주신 우중님 셰셰!  

MICA Team, SUNBORN Network Technology / X.D. Global Limited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