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4월 7일 일요일

모바일 게임 근황 190407 - 1) 밀리시타, 데레스테

꽃 피는 4월이 왔습니다. 바람은 아직 차가운 기운이 남아있지만, 여기저기 꽃이 활짝 피어있네요.

이번 주에는 골고루 신규 쓰알, 5성이 나왔는데요, 포스팅을 둘로 나누어 하나씩 살펴보겠습니다.


1) 밀리시타

만우절 이벤트로 출격! 아이돌 히어로즈 미니 게임이 열렸습니다.

작년 낚시 게임과 비교해서 규모가 확 늘어났네요. 신곡이나 SR카드까지 보상도 빵빵했습니다.

그리고 마스터피스 아이템이 모이면서 한정 시즈카 어나더 의상을 얻었습니다.

흰색-파랑 조합이 시즈카에게 잘 어울리네요. 기존 검빨 조합도 좋았지만, 시즈카는 역시 파란색이죠.

그리고 화요일 아침 단차에서 플래티넘 나비가!

아미 SSR이 나왔습니다! 기존 통상카드와 겹치지 않는 신규 쓰알이네요. 

일본 전통복 스타일의 의상으로, 비슷한 기노모풍 쓰알 친구들이 꽤 있는 편이죠.

특히 언니인 마미 한정 카드와 잘 어울립니다. 유닛 의상 같은 느낌이네요.

현재는 PST 이벤트 '아이돌 히어로즈 제네세즈'가 진행 중이죠. 다음주에 얻을 츠무기 의상을 기대하고 있습니다. 


2) 데레스테

데레스테에서는 만우절 기념으로 노노가 출연했습니다. 

타이틀 화면도 '노노를 찾아라!'로 변경, 지뢰찾기 비슷한 미니게임이 만우절 기념으로 나왔었네요. 
그리고 뽑기에서는 토코 아이 SSR이 출연! 로딩이 짧아서 기대하지 않았었는데 깜짝 놀랐었네요. 

누님 계열 캐릭터로, 성우가 아직 없는게 아쉬운 캐릭터입니다. 

최근 데레스테에서는 신규 캐릭터를 바로 성우를 붙여서 투입하다 보니, 기존 무성우 아이돌은 밀려나는 느낌이 있어 살짝 안타깝네요. 

어쨌든 두가지 게임 모두 고마워요, 반남! +사이게임즈~.

©窪岡俊之 ©BANDAI NAMCO Entertainment Inc.
©BANDAI NAMCO Entertainment Inc.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