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5월 5일 일요일

모바일 게임 근황 190505 - 2) 데레스테

데레스테는 이번 주 SSR 대박으로 중간에 1번 포스팅을 하기도 했었죠. 이어서 요일별로 정리해 보겠습니다.

5월 3일 금요일

이번 페스의 마지막 날, 금요일 무료 10연차에서는 사토 신 쓰알이 나왔습니다!

이번에 영입한 슈가하트짱은 페스 한정 아이돌!! 드레스 모델링에서 정성이 듬뿍 담긴 모습입니다.

SSR 6% 기간을 이대로 보낼 수는 없죠. 스카우트 티켓 세트를 구매해서 10연차를 한 번 더 돌렸습니다.

그랬더니 이번에도 뉴 쓰알이! '후쿠야마 마이'양 입니다. 

마이는 L.M.B.G. 유닛에 소속되어 있기도 한 키즈 아이돌입니다. 귀염귀염 하네요.


5월 4일 토요일

페스는 끝났는데... 토요일 무료 10연차에서 3쓰알이 나왔습니다!!!

이번 뽑기 테이블에 추가된 한정 카나코가 등장!!

'미요시 사나' 통상 카드도 함께 나왔습니다.

나머지는 사치코 중복 카드가 나왔습니다. 페스도 아닌데 3쓰알이라니 대박이네요.

어른스러운 매력을 보여주는 카나코의 드레스. 한정 카드답게 모델링에 힘을 준 모습입니다.

카나코를 얻으면서 캔디 아일랜드 유닛 SSR도 완성했습니다!

사나는 개구쟁이 스타일의 의상이네요. 마이와 마찬가지로 아직 담당 성우가 없는 아이돌입니다.


그리고 5월 5일 무료 티켓은 노쓰알로 넘어갔습니다. 그동안 대박이 났으니 이제는 흰 봉투가 나올떄가 되었죠.

이렇게 해서 이번 1주일 사이에 9장의 신규 SSR 카드를 얻었습니다. 놀라운 결과네요.


크흡, 고맙습니다. 반남 센세ㅠㅠ


아직 무료 티켓 기간이 2일 남아있고, 스카웃 티켓도 대기중이니 다음 주에도 데레스테 신규 쓰알을 노려볼 수 있는 상황입니다.

소녀전선, 밀리시타도 더불어 행운을 기대하면서 이번 포스팅을 마무리하겠습니다.

©BANDAI NAMCO Entertainment Inc.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