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7월 28일 일요일

모바일 게임 근황 190728

늦은 장마가 이어지고 있는 일요일입니다. 비 오는 계절이면 언어의 정원이나 켄신 추억편이 떠오르기도 하는데요, 포스팅하고 나서 한번 재탕해볼까 생각되네요.

이번 주에는 밀리시타, 프리코네 골고루 소식이 있었습니다. 하나씩 살펴볼까요~.


1) 밀리시타

월요일 아침, '사타케 미나코' SSR 카드가 나왔습니다!

딸기 맛 의상! 실제 커뮤 스토리도 과일 음료수 캠페인 에피소드가 나옵니다.

각성 후 일러스트도 굿! 미나코는 기존 뽑기 쓰알이 없는 상황에서 영입한 거라 더욱 기뻤네요. 덕분에 스카우트 걱정을 하나 덜었습니다.

이벤트는 PSTour가 진행 중입니다. Growing Storm!에 이어 상위 보상으로 유리코 카드가 걸려 있네요. 역시 최상위 인기 캐릭터!

일단 30,000을 넘겨서 기본 이벤트 의상까지 확보했습니다. 다음 주면 받을 수 있겠네요.


2) 프리코네 

프리코네에서는 재능개화로 3성을 많이 만들었는데요, 우선 던전 코인으로 유카리 3성을 만들었습니다.

던전 베리 하드 존버 파티에서만 쓰다가, 아레나에서도 일자리를 찾아 맹활약하는 중입니다. (노조미-유카리-모니카-이리야-사렌)

미미는 딱히 육성하지는 않는 캐릭터인데, 지난 이벤트 피스가 많이 쌓이고 노말 뽑기나 던전에서도 조금씩 모이면서 3성을 만들었습니다.

3성부터 열리는 캐릭터 스토리 5~8 보석은 소중하죠.

하드 난이도 퀘스트 2배 덕분에 페코린느까지 3성 재능개화에 성공했습니다.

프리코네 타이틀 히로인!

마지막으로 수영복 이벤트 예고가 떴네요. 한정 캐릭터를 과연 얻을 수 있을 것인가?!

다음 주 게임의 신 카카오님의 자비를 빌어봅니다.

©窪岡俊之 ©BANDAI NAMCO Entertainment Inc.
©Cygames, Inc. ©Kakao Games Corp.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