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10월 27일 일요일

모바일 게임 근황 191027

조금씩 날씨가 추워지고 있습니다. 다행히 공기는 맑은 편이네요.

이번 주에는 이벤트 덕분에 소녀전선을 오랜만에 플레이하기도 했습니다. 다른 게임의 본격적인 할로윈 이벤트는 아마 다음 주에 이것저것 있겠죠?

일본에서는 할로윈의 경제효과가 발렌타인 데이를 넘어섰다는 소식도 봤었는데, 우리나라도 조만간 그렇게 변하지 않을까 하는 생각도 해봅니다.

그럼 게임을 하나씩 살펴볼까요?


1) 소녀전선

할로윈 관련 이벤트 전역이 열린 소녀전선. 기존의 대형 이벤트보다는 간단한 구성입니다.

나름 이벤트 전용 일러스트도 수록되어 있습니다. P7 할로윈 스킨이 갑자기 갖고 싶어지네요. 소녀전선 과금은 멈춰야 하는데;;

대신 이벤트로 얻은 토큰에서 SR-3MP 포돌이 스킨이 나왔습니다!

애니메이션 효과도 있는 스킨입니다. 언제 다시 플레이할지는 모르겠지만, SMG 한 자리는 포돌이를 위해 예약해놓아야겠네요.ㅎㅎ


2) 밀리시타

수요일 아침, 단차에서 플래티넘 카드가 나왔습니다!

하루각하! 근미래 아웃사이더 이벤트 전용 하루카 SSR이 나왔습니다.

의상도 최종보스 느낌이 전해지네요.ㅎㅎ

World Changer 뮤비를 돌려보는 재미도 있습니다. 곡도 그렇고 커뮤도 잘 나온 이벤트인 듯.

오늘 마감 후 내일이면 치하야 이벤트 의상을 얻을 것 같습니다.


3) 프리코네

현재 신규로 추가된 뽑기 3성은 없는 상태인 프리코네. 재능개화를 통해 리노 5성을 만들어주었습니다.

콧코로도 피스를 모아 5성 개화에 성공했습니다. 두 캐릭터 모두 쏠쏠히 활용하는 전력이죠.

10월 클랜전도 무난히 돌리고 있습니다. 다음 할로윈 이벤트 예고가 나온 상황이네요.


이렇게 이번 주의 모바일 게임 정리가 마무리되었습니다. 적절한 1주일이었네요.

다음 주에 있을 본격적인 할로윈 이벤트의 행운을 기원하면서, 포스팅을 여기서 줄이겠습니다.

MICA Team, SUNBORN Network Technology / X.D. Global Limited
©窪岡俊之 ©BANDAI NAMCO Entertainment Inc.
©Cygames, Inc. ©Kakao Games Corp.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