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11월 15일 금요일

[BD] 아이돌 마스터 밀리언 라이브! 4thLIVE DAY2 BlueMoon Theater

요즘 다시 은근히 블루레이를 모으고 있네요. 이번 주인공은 아마존 재팬에서 직구한 밀리마스 4th 라이브 실황입니다.

2017년 3월 일본 무도관에서 있었던 밀리언 라이브의 4번째 정규 라이브로, 총 3일 중 2번째 있었던 BlueMoon Theater 공연입니다.

통상판이다 보니 구성은 간단합니다. 본편 BD 디스크와 공연 사진이 실려 있는 속지.

밀리시타를 쭉 하면서 노래가 익숙해졌고, 유튜브에서 공연 영상이 추천으로 떠서 조금씩 감상하다 보니 블루레이로 제대로 감상하고 싶어져서 실물을 구매하게 되었네요.

(영상 스펙은 1920 x 1080i 입니다)

여러 밀리마스 공연 중에서 4번째 라이브의 DAY2 BlueMoon Theater를 선택하게 되었는데요. 아는 노래가 많이 수록되어 있고, 모가미 시즈카役 타도코로 아즈사 양이 센터를 담당하기도 해서 선택하게 되었습니다. 공연 의상도 귀엽고요.

(내버려둘 수 없는 매력의 코로아즈. 공연에서는 훌륭한 가창력으로 무대를 압도합니다) 

요즘 다시 밀리 뽕이 차오르면서, 뒤늦게 밀리 라디오 방송도 찾아 듣는 중입니다.

언젠가는 실제 공연도 볼 수 있으면 좋겠네요.

ⓒBANDAI NAMCO Entertainment Inc. ⓒ2018 Lantis Co.,Ltd.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