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2월 9일 일요일

모바일 게임 근황 200209

마스크가 필수인 2월의 두 번째 주말입니다.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의 행방은 어찌 될지...

모바일 게임에서는 밀리, 데레 모두 SSR이 없었고, 라스트 오리진에서만 올릴 만한 스샷이 있었습니다. 지갑을 닫으니 쓰알이 안 나오네요.;;;

그럼 이번 주의 라오진을 살펴볼까요~.


우선 월요일, 원스토어 출석 체크로 얻은 3 코인 뽑기에서 50% 쿠폰이 나왔습니다!

항상 300원 캐쉬만 나왔는데, 이런 일도 있네요. 마침 30% 캐쉬백 행사도 있어서 5만 원 참치캔을 질렀습니다. 

갑자기 생긴 참치캔으로 뭘 할까 고민하다가, 가장 비싼 앨리스 스킨을 구매했습니다.

일러스트 수위가 높아서 꺼무위키 링크로 대신해야겠네요. 다른 사람 스샷을 봤을 때는 지나치게 비싸기만 한 게 아닌가 했는데, 부관으로 놓아보니 돈값을 합니다.-_-* 

앨리스를 사고 남은 참치캔으로는 램파트 스킨을 샀습니다. 로봇대전에 나올 법한 모습이네요.ㅎㅎ

스킨을 사고 난 이후에는 파밍과 쫄작을 열심히 돌렸습니다. 블랙 리리스 2호기를 위해서 아탈란테를 육성했네요.

3-1ex 자원런을 위해서 린티도 만렙을 찍었습니다. 

미뤄놓았던 복각 이벤트 마지막 스테이지도 클리어. 

미래를 대비해서 스팅어도 90레벨까지 만들어놓았습니다. 예전 이벤트 공략에 종종 등장했었죠. 

펜리르 세팅이 완료돼서 현재는 4-4ex 에서 열심히 쫄작을 돌리고 있습니다. 어서 다음 이벤트가 열렸으면 좋겠네요.


다음 주에는 좋은 소식이 많기를 기원하면서, 이번 주 모바일 게임 포스팅을 마무리하겠습니다. 

ⓒ SmartJoy Co., Ltd.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