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4월 12일 일요일

모바일 게임 근황 200412

어느새 벚꽃이 떨어지고 있네요. 4월도 이제 중순입니다.

코로나가 조금 잠잠해질까 하는 기대가 있지만, 부활절, 국회의원 선거 같은 큰 이벤트가 있어서 방심할 수 없는 주간이 될 것 같네요. (저는 사람이 몰릴까 봐 미리 사전투표를 했습니다.)

모바일 게임에서는 골고루 행운이 찾아왔는데요, 하나씩 살펴볼까요~.


1) 라스트 오리진

우선 화요일, 참치캔을 모아 세이렌 스킨을 구매했습니다.

182라는 높은 가격이지만, 마침 화요일에 원스토어 캐쉬백 행사가 있어서 지갑을 열었네요.

비교적 순한 맛 스킨이지만, 하의실종 패션이 있어 전신샷은 이번에도 꺼무위키 링크로 대체합니다.;;;

그리고 나머지 시간에는 적당히 레벨업을 시켜주다가,

영원한 전장 장비, '개량형 관측 장비 EX'를 교환했습니다.

그동안 공략을 보면서 항상 이 장비가 없어서 아쉬웠는데, 드디어 입수하게 되었네요.

금요일 업데이트 이후에는 리오보로스의 유산 이벤트가 복각되었습니다.

마침 세이렌이 주역으로 나와 반갑네요. 제가 iOS 유입이라 리오보로스의 유산은 이번이 첫 플레이입니다.

마지막으로 더치걸 스킨을 구매했습니다. 90레벨까지 만들어 군수지원에서 힘쓰는 중이죠.

랜덤 박스가 아니라 확정으로 스킨을 얻을 수 있어서 좋은, 이번 주의 라스트 오리진이었습니다.


2) 밀리시타

밀리시타에서는 '아키즈키 리츠코' SSR 카드가 나왔습니다!

퍼스널 컬러인 녹색 드레스가 잘 어울리네요.

단차가 해냈다! 덕분에 모든 캐릭터의 뽑기 SSR 모으기가 완성을 눈앞에 두고 있습니다.

올스타즈에서는 야요이, 시어터에서는 리오, 이렇게 두 캐릭터만 얻으면 되는 상황입니다. 스카웃을 활용한다고 생각하면, 2020년 안에 달성할 수 있을 것 같네요.

이번 주 있었던 헬로 콘체르토 스샷도 1장. 무사히 이벤트 3만 점을 달성했습니다.

마지막으로 4월 9일 예정이었던 '아이돌 마스터 밀리언 라디오!'가 코로나19 사태로 연기되었다는 공지입니다. 매주 목요일 즐겨들었었는데 언제 재개될지 알 수 없는 상황이 되었네요.

일본 내 코로나19 상황이 좋지 않기 때문에, 이대로라면 게임 업데이트에도 영향이 갈 것 같습니다. 다른 애니 업계를 둘러봐도 공개 이벤트 취소에, 4월 신작 방영도 줄줄이 연기가 되는 상황이죠.

일본 정권은 밉지만, 보통 사람이나 덕후 업계는 부디 큰 피해 없이 무사히 지나가기를 기원해 봅니다.


다음 주에도 행운이 찾아오기를 기대하며, 포스팅을 마무리하겠습니다.

© SmartJoy Co., Ltd.
©窪岡俊之 ©BANDAI NAMCO Entertainment Inc.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