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4월 26일 일요일

스위치 라이트 구매 + 콘솔 게임 근황 200426

파티 게임 위주라는 선입견에 큰 관심을 두고 있지 않았던 닌텐도 스위치. 작년까지는 핫딜이 떠도 나와는 관계없는 이야기라 여기고 눈길을 주고 있지 않았는데요.

코로나19 사태 여파로 생산이 저하되고, 동물의 숲 인기로 인한 수요 증가가 맞물리면서 바깥세상에서 난리가 났죠.

각종 사이트에서 품절되는 모습을 보면서 괜히 저도 관심이 생기면서...

저도 질러버렸습니다! 일반 스위치는 실패하고 스위치 라이트와 젤다, 동물의 숲을 구매했네요.

젤다 야생의 숨결은 라이트로 플레이하기에 무리가 있을 수도 있겠지만, 왠지 나중에 일반 스위치도 사게 될 것 같아서 장바구니에 넣었습니다.;;


1) 그리하여 '모여봐요 동물의 숲'부터 플레이 시작!

동숲은 글씨가 큼직해서 라이트의 작은 화면에도 충분히 즐길 만하네요.

나무를 흔들었더니 돈이?!

아직은 초반 튜토리얼 단계입니다. 조금씩 진행해봐야겠죠~.


2) FINAL FANTASY Ⅶ Remake

지난주 에어리스까지 만났던 파판7 리메이크. 이번 주에는 티파를 구하러 6번가로 갔습니다.

꿀벌관에 드디어 입성했네요. 중간에 리듬 게임이 나와서 깜짝 놀랐습니다.

많은 사람이 기대했던 클라우드 여장 이벤트. 아트워크나 마황로 폭파 미션만 보면 진지한 것 같지만, 이런 개그성 이벤트도 많았던 파판7이었죠.

보자마자 헉 소리가 났던 티파의 드레스. 옷은 티파가 직접 골랐을까요, 아니면 쵸코보 샘 아저씨가 선택했을까요!?

아쉽지만 레즐리가 원래 복장을 가져왔네요.

그리하여 무사히 티파와 합류하는 데까지 진행했습니다.

스샷을 보니 새삼 티파 지지파와 에어리스 지지파가 싸우던 90년대 세기말 게임잡지가 생각나네요.ㅎㅎ


이렇게 이번 주 게임 근황이 마무리되었습니다. 앞으로는 스샷 상황을 봐서 적당히 나누어 포스팅할 것 같네요. 즐거운 주말 되세요~.

© 2020 Nintendo
© 1997, 2020 SQUARE ENIX CO., LTD. All Rights Reserved. CHARACTER DESIGN: TETSUYA NOMURA/ROBERTO FERRARI
LOGO ILLUSTRATION: © 1997 YOSHITAKA AMANO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