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5월 10일 일요일

모바일 게임 근황 200510

이태원발 코로나 전염으로 다시 혼란스러워진 주말입니다. 징검다리 황금연휴가 불안했었는데, 결국 걱정하던 사태가 벌어졌네요.

이번 주 게임에서는 오랜만에 라스트 오리진에서 새 소식이 많아졌습니다. 그 외 아이마스 친구들에게선 쓰알이 나오지 않았고, 콘솔은 플레이 시간이 짧아서 특별한 스샷이 없었네요.

그럼 2.0 대형 업데이트와 함께 돌아온 라오진을 살펴볼까요~.

우선 월정액으로 모은 110 참치캔으로 랜덤 뽑기를 돌렸습니다.

하지만 중복이네요.ㅠㅠ 역시 뽑기는 해로운 법.

금요일 업데이트 이후, 2.0 사전 예약 보상으로 네오딤 스킨을 얻었습니다. 제복 모에를 노렸군요.ㅎ

업데이트 부작용으로 각종 점검이 이어지면서, 보상으로 자원을 많이 받았는데요. 덕분에 로봇 연구에도 자원을 투입했습니다.

공룡 컨셉 타이런트를 만들었습니다. 크고 아름답군요.

다음으로 자원이 많은 김에 특수 제조를 열심히 돌렸습니다.

덕분에 이번에 추가된 테티스가 나왔네요. 왠지 위험해 보이는 일러스트...;;;

제조를 많이 돌리다 보니, 얻기 힘든 편인 하르페이아도 나왔습니다. 상냥한 미드를 가지고 있네요.ㅎㅎ

신규 바이오로이드도 얻었고, 대충 서버가 괜찮아졌다 싶어서 이번에 업데이트된 7지역을 시작했습니다.

클리어 보상으로 '무적의 용'도 무사히 영입했네요. 높은 성능과 회장님 모에화로 벌써부터 인기를 끌고 있죠.

서버가 계속 터지면서, 100 참치캔이 보상으로 들어왔습니다.;;

이번에는 뽑기를 참고, 번들 상품으로 알바트로스 스킨을 구매했습니다. 듬직하네요.


이렇게 해서 이번 주 모바일 게임이 마무리되었습니다. 부디 다음 주에는 수습되는 모습이 보였으면 좋겠네요.

© SmartJoy Co., Ltd.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