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9월 20일 일요일

모바일 게임 근황 200920

본격적인 가을 날씨가 시작된 9월 하순입니다. 선선한 바람과 함께 강렬한 햇볕이 내리쬐는군요.

코로나만 없었어도 계절을 편하게 즐길 수 있을 텐데... 날씨는 좋지만, 불안감은 여전한 요즘입니다. 

그럼 이번 주의 모바일 게임을 살펴볼까요~.


1) 밀리시타

지난 월요일인 9월 14일은 시즈카의 생일이었습니다. 밀리마스에서 항상 먼저 눈이 가는 아이돌이라 스샷을 찍어봤네요. 

마침 카카오게임즈 수익도 냈던 날이라, 생일 세트를 구매했습니다. 

의상은 조금 심심한 편이지만, 푸른색 티셔츠가 시즈카에게 잘 어울립니다.

생일 유료 뽑기에도 도전했지만, ALL중복으로 끝나버렸네요. 

그래도 SSR 마스터피스 아이템이 모여서, 마왕 유키호 5성 의상을 만들었습니다. 

부담스러운 크기였던 뿔이 사라지면서, 밀리시타 최상위권 한정 의상으로 업그레이드 되었네요.ㅎㅎ

목요일에는 업데이트와 함께 앱 아이콘이 미야로 바뀌었습니다. 

메인 일러스트도 바뀌었네요. 신규 쓰알은 없었지만, 새로운 의상을 얻을 수 있었던 밀리시타였습니다. 


2) 라스트 오리진

라스트 오리진에서는 신규 스킨을 구매했습니다. 우선 공식 만화에서 많은 인기를 얻었던 바닐라의 휴일을 골랐네요. 

만화가 아니었다면 나오자마자 사지는 않았을 것 같은데, 맛조이의 스킨 파는 기술에 넘어가버렸네요.;;

샌드걸 스킨은 중복 티켓으로 구매했습니다. 

큰 기대가 없었는데, 의외로 스킨이 잘 나왔네요. 현재 바닐라를 제치고 부관으로 넣어두고 있습니다. 
 

3) 데레스테

데레스테에서는 목요일 복권 결과가 나왔습니다. 

이번에는 나름 플레이 타임을 늘리면서 복권을 모았는데, 6등이 최고 순위였네요. 

지난 페스 대박의 후유증인지, 무료 10연이 손을 놓으면서 이번 주에는 SSR이 1장도 나오지 않았습니다. 심지어 중복쓰알도 없었네요.;


여기까지 해서 이번 주의 모바일 게임을 정리해봤습니다. 다가오는 다음 주에는 조금 더 평화로운 1주일이 되었으면 좋겠네요.

©窪岡俊之 ©BANDAI NAMCO Entertainment Inc.
© SmartJoy Co., Ltd
©BANDAI NAMCO Entertainment Inc.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