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9월 6일 일요일

모바일 게임 근황 200906

9월의 첫 주말입니다. 지난 주말에는 게임 대신 애니이야기를 했었고, 이번 주에는 데레스테에서 행운이 이어지면서 주중 포스팅이 3개나 있었죠.

이번 포스팅에서는 나머지 모바일 게임 근황을 간단히 정리해 보겠습니다.


1) 라스트 오리진

월요일 업데이트 이후 마이티R 승급을 실행했습니다.

마지막 신규 승급 스킨이라고 제작진이 공지했기 때문에, 기념으로 업그레이드했네요.

무료로 스킨을 입수하는 방법이 하나 줄어서 조금 아쉽기는 하지만, 그 대신 좋은 유료 스킨이 나오기를 기대해 보겠습니다.

그다음으로는 제조를 마구마구 돌려서 신규 캐릭터를 얻었습니다. S급 드리아드와,

A등급 안드바리를 무사히 입수했네요. 두 캐릭터 모두 과하지 않은 그림체라 취향에 맞아서 좋습니다.

이벤트도 어느 정도 마무리가 되었고, 신캐릭터 레벨업에 힘쓰고 있는 라스트 오리진이었습니다.


2) 데레스테

이번 주 9개의 뉴쓰알을 얻었던 데레스테, 오늘 무료 10연에서는 SSR이 없었네요.

데레스테 5주년 일러스트를 한번 찍어봤습니다.

5주년 기념 의상 'Go To Paradise'도 무료로 입수했는데요, 이번에는 스테이지/리조트 2가지 버전으로 나누어져 있네요. 사실상 한번에 2가지 의상을 얻는 효과가!

5주년 기념곡 'Go Just Go!'는 특별히 처음엔 스테이지 버전으로,

후반에는 리조트 버전으로 의상이 변합니다. 시원시원하네요.

기념 일러스트도 2가지 버전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남쪽 나라의 리조트 분위기가 참 부럽네요.ㅎㅎ

마지막으로, 이번 주 모셔온 신규 SSR 아이돌을 모아 찍어봤습니다. 페스 기간에 페스돌이 3명이나!

무성우 아이돌에게도 볕들날은 있을 것인가?!

다음 주에도 좋은 일이 많기를 빌면서, 이번 포스팅을 마무리하겠습니다.

© SmartJoy Co., Ltd
©BANDAI NAMCO Entertainment Inc.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