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2월 7일 일요일

모바일 게임 근황 210207 - 1) 포푸마스, 라스트 오리진

2월의 첫 주말입니다. 날씨가 풀리니 미세먼지가 찾아왔군요. 

실시간 대기질 페이지를 찾아보기도 하고, 공기청정기를 돌리던 시절이 그립네요. 아이러니하지만 코로나19의 습격 이후로는 미세먼지가 아무래도 좋은 일이 되어버렸습니다.;;;

이번 주 모바일 게임에서는 행운이 많이 찾아왔는데요, 하나씩 살펴볼까요. 


1) 아이돌 마스터 팝 링크스

아이돌 마스터 5개 시리즈의 캐릭터가 모두 섞인 캐주얼 게임 '아이돌 마스터 팝 링크스'(약칭 포푸마스)를 설치했습니다.

게임 정보는 작년부터 유튜브 아이마스 채널에서 접했고, 이번에 살짝 맛만 볼까 하는 마음으로 시작하게 되었네요. 

스타팅 유닛으로 미유/시즈카/아마나를 골랐습니다. 데레, 밀리, 샤니에서 하나씩 뽑아봤네요.

가볍게 즐길 수 있는 퍼즐 게임 형식입니다. 다만 여기에도 뽑기 요소에 한정 카드가 계속 나올 예정이라, 메인 스마트폰에는 설치하지 않았습니다.

지금은 가끔씩만 켜보다가, 나중에 마음에 드는 카드가 나오면 리세마라를 돌릴 것 같네요. 


2) 라스트 오리진

이벤트가 끝나고 소강상태인 라스트 오리진. 참치캔이 적당히 모여서 마침 세일중인 레이시 스킨을 구매했습니다.

전체 일러스트는 이번에도 꺼무위키 링크로 대신해야겠네요. 

목요일에는 원스토어 출석체크 뽑기에서 50% 쿠폰이 나왔습니다! 

50퍼 쿠폰은 예전에 1번밖에 나온 적이 없었는데, 뒤돌아보니 딱 1년 전이로군요. 

모처럼의 행운에 5만 원 참치캔을 지르고, 앨리스 수영복 스킨을 구매했습니다. 

구글 검열판이니 이 정도는 괜찮겠죠.;; 

여기까지 다음 주 구미호가 기다려지는 라스트 오리진이었습니다. 

©窪岡俊之 ©2020 BANDAI NAMCO Entertainment Inc.
ⓒ SmartJoy Co., Ltd.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