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4월 11일 일요일

모바일 게임 근황 210411

일교차가 큰 4월의 두 번째 일요일입니다. 평년보다 일찍 피었던 벚꽃도 이제는 거의 사라졌네요.

이번 주에는 다른 게임에서는 특별한 일이 없었고, 샤니마스에 신 캐릭터가 등장했던 1주일이었습니다. 한번 살펴볼까요~.

우선 월요일, 쓰알 2배 뽑기에서 마노 5차 P쓰알이 나왔습니다!

지난주에 이미 픽업 아이돌인 6차 마노 / 서폿 카호를 모두 얻었지만, SSR 확률업이 아쉬워서 쥬얼을 조금 더 사용했는데, 이렇게 뉴쓰알이 나왔네요.

그리고 같은 날 정오 12시, 신 캐릭터 '나나쿠사 니치카'양이 추가되었습니다.

개인적으로 샤니마스를 시작하고 새로운 유닛과 등장인물이 나온 건 처음이라, 두근거리며 새로운 이야기를 시작했네요.

사무원 하즈키 씨의 여동생이라는 재미있는 설정을 가지고 있는데...

W.I.N.G. 스토리가 매운맛이라 깜짝 놀랐습니다. 니치카가 고생을 많이 하다 보니, 탈락 이야기가 정사(正史)같이 느껴졌네요. 

거기에 윙 스토리에 너무 많은 요소를 집어넣으려다 보니, 수습이 덜 된 상태로 끝나서 조금 찝찝했네요. 후속 이야기가 잘 나와야 할 것 같습니다.

목요일에는 SHHis의 또 한 명의 멤버 '아케타 미코토'누님이 283 사무소에 들어왔습니다. 

미코토는 다른 사무소에서 나와 283에 이적한 설정이네요. 프로듀서의 스카웃이 아니라 사장님의 소개로 윙 스토리가 시작됩니다.

니치카 이야기가 과하게 매운맛이었는데 비해, 미코토 윙 스토리는 무난해서 좋았네요.

W.I.N.G. 자체로 첫걸음의 매듭이 잘 지어졌습니다. 

SHHis 캐릭터의 추가와 함께 R카드로 A등급 만들기 사장님 미션이 있었는데, 니치카는 고생고생해서 겨우 클리어, 미코토는 한 번에 성공했습니다. 

하지만 결과는 사이좋게 노쓰알.ㅠㅠ SR 가희낙원 미션과 트위터 10연 티켓도 노쓰알로 끝났네요.;;; 

금요일 아침 283 유료 가챠에서는 긴 로딩 후 P카드가 나왔습니다. 이 문구는?!

와! 뉴쓰알!! 한정인 토오루 2차 P SSR 카드가 나왔습니다!!!

꾸준히 유료 쥬얼을 소모한 보람이 있네요.

토오루 이야기는 항상 알쏭달쏭해서, 새로운 정보를 기대하면서 바로 프로듀스를 돌렸습니다.

무사히 A등급 완료. 페스 의상이 멋지게 나왔습니다.

트루 엔드까지 봤지만, 여전히 알쏭달쏭하네요. 

프로듀서와 토오루의 과거 이야기가 통하는 순간 샤니마스 섭종각이 뜨니 스토리 진행이 어렵긴 하겠지만요.;

토오루 한정 카드 가입으로, 녹칠 2차 P쓰알을 모두 모았습니다. 세트 완성은 언제나 즐겁네요.ㅎㅎ


이렇게 해서 이번 주의 모바일 게임을 돌아봤습니다. 다음 주에도 좋은 일이 많았으면 좋겠네요. 

© 2018 BANDAI NAMCO Entertainment Inc.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