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3월 3일 목요일

갤럭시 S22 긱벤치, 저도 해봤습니다 (Feat.GOS)

받은 지 3일밖에 되지 않은 갤럭시 S22, 성능 저하 이슈가 인터넷 세상을 뜨겁게 달구고 있습니다. 

어이없는 상황에 저도 긱벤치를 돌려봤습니다. 덤으로 다른 기기도 꺼내서 돌려봤는데요, 결과를 한번 볼까요?

기본으로 테스트를 돌렸을 때는 점수가 높게 나오지만, 게임 이름으로 돌린 벤치마크에서는 싱글 반토막, 멀티는 2/3로 성능이 줄어들었네요. 

그래픽 성능을 알 수 있는 COMPUTE 테스트에서도 반토막이 난 모습입니다.;;;;

이것이 2022년 최신 스마트폰?! S22를 예상 수령일보다 일찍 받아서 즐거웠는데, 오히려 취소할 기회를 날린 모양이 되었네요. 

2018년 뛰어난 가성비로 화제였던 포코폰 F1 점수입니다. 멀티는 S22보다 포코폰이 더 높게 나왔네요.ㅋㅋㅋ

작년에 나온 홍미노트 10 프로입니다. 보급형 라인이라 점수가 낮은 편이네요.

2017년에 샀던 아이폰 8 플러스. 4년 반 지난 폰의 압승이군요.ㅋㅋㅋㅋㅋ

2021년 아이폰 13과는 비교하기 민망할 정도의 차이가 납니다.

한번에 정리하면 이렇게 점수가 나왔습니다. 게임뿐만 아니라 카카오톡, 넷플릭스까지 S22 성능 저하 대상이 된 만큼, 기본 테스트 점수는 의미가 없는 상태죠. 

애플과 경쟁하던 삼성은 어디로 갔을까요... 통화 녹음과 삼성 페이 때문에 갤럭시 S22를 계속 사용하기는 하겠지만, 다음에 갤럭시를 산다면 고가 모델은 피할 것 같네요.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