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9월 4일 일요일

모바일 게임 근황 220904

비가 오는 9월의 첫 일요일입니다. 큰 태풍이 올라오고 있다고 하는데, 부디 무사히 지나갔으면 좋겠네요. 

모바일 게임에서는 우마무스메 이슈가 요즘 불타고 있죠. 뭐라 언급하기도 조심스럽지만, 소비자 친화적인 결론이 나기를 기원해 봅니다. 

그럼 이번 주의 게임 스샷을 살펴볼까요~.


1) 밀리시타

1일 목요일, 스페이드 그룹의 신곡 'KING of SPADE' 이벤트가 시작되었습니다. 뭔가 소년만화 같은 키 비주얼이네요.

그리고 9월 2일은 후우카의 생일이었습니다. 

그동안 후우카 생일 세트를 챙겨주지는 않았었는데, 2022년 이번 의상이 잘 나왔고, 현재 진행 중인 사복 가챠에도 눈이 가서 유료 패키지를 질렀습니다.

시원시원한 다리가 돋보이는 2022 생일 의상입니다. 밀리시타 모델링은 치마보다 바지가 나은 경우가 많죠.ㅎㅎ

마츠리/모모코 사복을 노리고 돌린 10연 티켓은,

금색 나비로 끝나버렸습니다.;; 티켓 뿐만 아니라 쌩쥬얼도 좀 소모했으나 역시 노쓰알... 

다만 그 와중에 시즈카 SR 카드가 나왔네요. 

어른스러운 파자마를 받고 기뻐하는 시즈카. 

덕분에 시즈카 카드 모으기에 다시 성공했습니다. 

올해 4월 같이 컴플했던 안나는 잠옷과 Happy Darling 카드가 새로 나오면서 컴플이 깨졌네요.

어제 토요일에는 드링크를 쓰면서 이벤트 3만 점을 넘겼습니다. 

이번 이벤트 의상은 뭐 무난무난하네요. 남은 기간 4명 모두 의상을 교환할 수 있을지는 미지수입니다.


2) 우마무스메

스토리 감상 없이 말만 적당히 키운 우마무스메. 이번 주에는 처음으로 팀 레이스 A등급을 받았습니다. 

유저 목소리 전달에 앞장서주신 분들 덕분에, 키타산 유입은 누락되었던 3성 확정권을 뒤늦게 받을 수 있었는데요, 운이 좋았는지 보드카 서폿 쓰알이 나왔습니다. 


여기까지 해서 이번 주의 모바일 게임을 돌아봤습니다. 말딸을 재밌게 즐기는 것 자체가 조심스러워진 요즘 분위기가, 좋은 방향으로 해소되었으면 좋겠네요. 그리고 밀리시타는 뉴쓰알 좀...

©窪岡俊之 ©BANDAI NAMCO Entertainment Inc.
©Cygames, Inc. ©Kakao Games Corp.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