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8월 13일 목요일

이것저것 지름 목록

더위가 이어지는 여름이네요. 아침저녁에는 조금 나아지려는 느낌이 들기도 하는 8월 중순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그동안 귀차니즘으로 넘겼던 지름 목록을 모아서 올려보도록 하겠습니다.

8.1 무라카미 하루키 여행 에세이 2권과 사카모토 류이치 자서전

이때가 여름 휴가라서 독서나 해볼까 하고 샀던 책입니다. 무라카미 하루키 작가를 좋아해서 여러 책을 가지고 있는데, 소장 리스트에서 빠져 있던 여행 에세이를 구매했었습니다.

사카모토 류이치 자서전은 위키질 하면서 YMO에 대해 읽어보았고, 이 도서를 알게 되어 샀습니다. 연관해서 마지막 황제 영화도 휴가 기간에 감상했었네요.


8.3 논논비요리 3, 4권

요즘 애니 2기가 인기리에 방영 중인 '논논비요리'입니다. 가격이 보통 만화책보다 좀 비싸지만, 인쇄 질이 그만큼 좋으니 일단 세이프.

애니판과는 다른 원작의 그림체를 즐길 수 있습니다. (묘하게 더 어른스러워진 호타룽의 매력이;;;)


8.11 아이팟 터치 6세대

그리 꼭 필요하지는 않지만, 국내 판매를 손꼽아 기다리며 질러버린 터치 6세대. 음악을 통째로 동기화해 보고 싶어서 128기가로 구매했습니다.

약 3년 전에 샀던 5세대와의 비교. 똑같이 생겼습니다.

뒷면의 스트랩 연결부가 사라진 게 외관상 유일한 차이점입니다. 내부적으론 성능 개선이 많이 되었다고 하고요.

아이폰과 중뷁이 심하지만, 5세대에 이어 실내용 음악감상+팟캐스트용으로 사용할 예정입니다.


8.13 시원찮은 그녀의 육성방법 7권

1~6권은 없지만, 카토 여신님이 표지로 나와서 충동구매했습니다. 사에카노 블루레이를 3권만 산 이유와 동일하죠.

표지만 봐도 흐뭇하군요. 본편 내용은 그리 중요하지 않습니다.ㅎㅎ

댓글 2개:

  1. 무라카미 하루키 씨의 저작물은 소설로 밖에 접해보지 못했는데 여행기도 냈었군요.

    이번 터치 6세대가 듣자하니 가성비가 그렇게 좋다고 그러던데, 하드웨어 개선폭도 꽤 큰 것 같았고요. AP도 AP지만 특히 RAM 1GB가 큰 것 같습니다. 그나저나 저 스트랩 홀더, 똑딱거리는 느낌 아주 좋은데.. 없앤 게 참 아쉽네요 :)

    답글삭제
    답글
    1. Androiz님 반갑습니다~^^
      무라카미 하루키 작가의 수필이나 여행기는 소설과는 또 다른 분위기가 있어서 재밌는 것 같아요.

      아이팟은 말씀대로 512mb에서 1G넘어간게 큰 것 같아요. 과연 애플이 아이폰6S에선 에어2처럼 2G를 달아줄지 지켜보고 있습니다;;;

      소중한 덧글 감사드려요~

      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