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9월 23일 토요일

밀리/데레 근황 170923

1. 밀리시타

요즘 포스팅이 뜸했던 밀리시타. Shooting Stars에 이어 두 번째로 Good-Sleep, Baby♡ 재화 이벤트가 열렸었죠. 

in 50,000위를 무사히 달성해서 야요이 SR과 의상을 얻었습니다. 혹시나 해서 쥬엘을 살짝 소모했는데, 슈팅스타 보다 커트라인이 낮았네요.

새로 추가된 나오의 솔로곡 해피☆럭키☆제트머신(ハッピー☆ラッキー☆ジェットマシーン)도 즐기며 플레이하고 있습니다. 나오짱 멋져요~.


2. 데레스테

데레스테에서는 트윙클 테일(Twin☆くるっ★テール) 재화 이벤트가 진행 중입니다.

죠가사키 미카, 리카 자매 둘 다 쓰알이 없어서 유료 의상으로 스샷을 찍었는데, 화려한 연출의 뮤직비디오와 잘 어울리네요. 

현재 리카 SR은 얻었고, 미카를 넘어 이벤트 SR 스카우트 티켓까지 노리고 있습니다.

새로운 유료 의상 "딥 스카이 블레이즈"도 출시되었죠.

500 유료 쥬엘이라는 저렴한 가격에 놀랐었는데, 기존 의상에 색깔만 바꾼 버젼이라서 싸게 나온 듯 합니다.
 
가벼운 마음으로 구매 후 감상했네요. 흑발 캐릭터에 잘 어울리는 듯.

마지막으로 오늘 단차에서 쿄코 쓰알이 나왔습니다!!!

한정/통상의 차이는 있지만, 부계정에서 보던 쿄코를 본계정에서도 만날 수 있게되어 기쁘네요.

새댁 아이돌의 특징을 잘 표현한 통상 쿄코짱. 나중에 한정 복각되면 얼마나 질러야 하려나...

밀리시타보다 데레스테에서 쓰알이 더 잘 나오니, 오늘은 반남과 더불어 사이게임즈에 감사를 날려보겠습니다. 충성충성충성!


©窪岡俊之 ©BANDAI NAMCO Entertainment Inc.
©BANDAI NAMCO Entertainment Inc.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