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2월 4일 일요일

모바일 게임 근황 180204

어느덧 2월이 되었네요. 언제나 생각하는 것이지만 시간 참 빨리 흘러가는 듯.

이번에는 행운이 골고루 찾아온 1주일이었습니다. 하나씩 살펴볼까요,

1. 데레스테

한정 복각 시즌을 노리고 돌린 10연차에서 미쿠가 나왔습니다. 통상 SSR이지만 뉴쓰알은 언제나 환영이죠.

아무래도 상관없는 이야기지만 고양이 꼬리 장식이 무거울 듯하네요.;;;


2. 소녀전선

소녀전선에서는 보급상자 이벤트로 PKP를 얻었습니다. 지난 수오미에 이어 이벤트로 귀한 5성을 얻었네요.

자원이 항상 모자라서 MG 제조식은 돌리기도 어려운데, 이벤트 상자로 얻어서 정말 다행입니다.

또, 심층투영(딥다이브) 이벤트 맵을 이번 주에 겨우 클리어했습니다. 망샷제대가 아직 완성되지 않아서, 기존의 smg기반 소대에 요정 버프로 겨우 깼네요.

그동안 차이나 남바완을 많이 외쳤지만, 이번 이벤트 맵 디자인에서는 좋은 점수를 주기 어려웠습니다. 플레이어의 전략과 육성보다 운빨 요소가 강한 스테이지를 보면서, 정말 하고 싶은 의욕이 사라지고는 했었죠.

아직 허수미궁 히든 단계가 남아있기는 하는데, 여기는 별들의 전쟁이라 맛만 보고 넘어갈 듯 하네요.


3. 밀리시타

밀리시타에서는 스바루 쓰알이 등장! 첫인상은 보이시하지만 사실 누구보다 소녀 같은 아이돌이죠.

모델링도 잘 나왔습니다. 청-백-적색의 배치가 건담 컬러 같기도 하네요.ㅎㅎ

그리고 시작된 반남의 색깔놀이 옷장사. 본가 아이돌만 나올 줄 알았던 '톱! 클로버'의상이 밀리 아이들까지, 그것도 페어리 따로 나왔습니다.

하지만 상술인 줄 알면서 당하는 게 프로듀서의 일상이죠. 예쁘다~ 시즈카짜응.ㅠㅠ

한정 미즈키를 노리고 돌렸던 의상 세트 10연차는 노 쓰알이었네요. 모치즈키 안나 SR 하나라도 건져서 다행입니다.

©BANDAI NAMCO Entertainment Inc.
MICA Team, SUNBORN Network Technology / X.D. Global Limited
©窪岡俊之 ©BANDAI NAMCO Entertainment Inc.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