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4월 8일 일요일

모바일 게임 근황 180408

활짝 핀 벚꽃과 매서운 찬바람이 공존하는 주말입니다. 미세먼지가 줄어들어 그나마 다행이네요.

이번 주에도 여느 때처럼 밀리시타, 소녀전선 근황입니다.


1. 밀리시타

만우절 특집 때 처음 출연했던 코토리 씨 3D 모델링이 로그인 보너스에도 등장했습니다. 765프로 사장님도 검은 실루엣으로 함께 오셨네요.ㅎㅎ

그리고 현재는 재화 이벤트가 진행 중입니다. 상위 보상인 코토하 의상은 꼭 얻어야죠.

시즈카의 '그레이트풀 블루' 의상을 얻은 기념으로 스샷을 찍었습니다. 코믹스에 출연했을 때처럼 모자를 쓰고 있는 게 특징이네요.

밀리시타는 과금 없이도 다양한 의상을 얻을 기회가 있어서 좋은 것 같습니다. 그래도 쓰알이 나온다면 더 좋겠죠?!


2. 소녀전선

은퇴했다 번복했다 바빴던 소녀전선. 복귀 기념으로 HK416 흥국이에게 서약의 반지를 주었습니다. 유탄 날리며 거지런 하느라 항상 수고가 많죠.

구매 토큰이 모여서 돌렸던 찬란한 수집 뽑기에서는 캘리코 스킨이 나왔습니다. 버프 범위가 애매해서 방치하고 있었는데, 다시 열심히 키워야겠네요.

마의 특이점 3-2를 깨고 나니, 나머지 스테이지는 비교적 무난히 클리어했습니다. 처음과 끝을 장식했던 느그형 M16.

또, 보급 상자를 열던 중에 발리스타를 얻었습니다. 777개 확정 보상 이전에 획득했네요.

그리고 파밍으로 MP7까지 영입, 이번 주에는 2개의 신규 5성 인형을 얻었습니다.

마지막으로 너무나 무서웠던 2지역 히든 에이전트. 몇 번이나 깨지고 수복하고, 다시 도전해서 클리어했습니다.

이제 3지역 히든만 남은 상태입니다. 히든 전역에는 크게 욕심이 없으니, 자원을 채워서 천천히 플레이할 예정입니다.


다음 주에는 좋은 일이 많았으면 좋겠네요.

©窪岡俊之 ©BANDAI NAMCO Entertainment Inc.
MICA Team, SUNBORN Network Technology / X.D. Global Limited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