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4월 22일 일요일

모바일 게임 근황 180422 - 1) 소녀전선

여름의 기운을 살짝 느낄 수 있었던 1주일이었습니다.

일요일인 오늘 비가 오면서 다시 원래 기온으로 돌아오기는 했지만요.

이번 게임 근황은 스샷이 많아져서 포스팅을 소녀전선, 밀리시타 두 개로 나누었습니다. 데레스테는 쓰알이 없었네요...

소녀전선 이야기로 돌아오면,

드디어 K2를 뽑았습니다! 출시 때부터 항상 얻고 싶었는데 이제야 입수에 성공했네요.

므흣한 중파 일러스트. 최근 한복 스킨 예고가 나오기도 했죠. 과연 뽑을 수 있을까...

덕분에 "수오미-RFB-K2" Anmi 선생님 3자매가 모두 모였습니다.

그리고 특이점 이벤트 보급상자 보상에서 컨텐더가 딱!

권총식을 아무리 돌려도 나오지 않던 컨텐더를 이렇게 얻을 줄이야...

이렇게 해서 권총계의 드래곤 볼 "웰캘그컨스" 세트도 입수 완료했습니다.

그리고 특이점 1-A3 파밍으로 JS05까지 얻었습니다. JS05를 끝으로 개인적인 특이점 드랍 인형 모으기는 마무리가 되었네요.

아동절 스킨은 취향이 아니라서 대신 저렴한 찬란한 수집 단차를 한 번씩 돌리는데, 스탸쟝 스킨이 나왔습니다.

그동안 군수부대에 있던 스타였는데, 스킨 입수 기념으로 키워야겠어요.

마지막으로 우유곽 파밍에 성공했습니다. 그동안 5성 인형만 포스팅하고, 장비는 따로 적지는 않았는데요.

209번 시도한 끝에 얻다 보니 저절로 스샷을 찍어 본문에 올리게 되었습니다. 다른 장비는 대부분 100트 안에 성공했는데, 우유곽이 고생을 좀 시켰네요.ㅎㅎ


행운이 많이 찾아왔던 소녀전선 일주일이었습니다. 우중님 떙큐, 차이나 넘버원!

MICA Team, SUNBORN Network Technology / X.D. Global Limited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