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8월 26일 일요일

모바일 게임 근황 180826 - 2) 밀리시타, 데레스테

소녀전선 근황에 이은 금주의 밀리시타, 데레스테 소식입니다.

이번 주에는 둘 다 쓰알의 행운이 찾아왔습니다!

우선 밀리시타부터 보면,

토요일 단차에서 후우카 카드가 나왔습니다! 지금 진행 중인 "초 비치발리볼" 이벤트와 연동되는 SSR이죠.

주중에 톱! 클로버 엔젤 의상을 구매하면서 얻은 티켓으로도 나오지 않았는데, 단차가 큰일을 해주었습니다.

이벤트 의상을 SSR로 내는 것은 지나친 상술이 아닌가 했지만, 막상 카드를 얻고 나니 그저 감사할 따름입니다. 반남사마 충성충성충성!

과감한 비키니 의상 모델링과 후우카의 피지컬이 만나면서, 예전에 얻었던 치즈루, 코노미 수영복을 압도하는 모습입니다.ㅎㅎ

인게임에서 구현되었던 나오 수영복도 어서 얻을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나오까지 SSR로 나왔으면 지갑이 탈탈 털렸을지도...


다음으로 데레스테를 살펴볼까요, 

연금 뽑기에서는 쓰알이 없었고, 오늘 3시 열린 한정 후미카 복각을 노리고 2,500쥬엘짜리 10연차를 큰맘 먹고 돌렸습니다.

쓰알출연! 과연 그 주인공은...

모리쿠보가 나왔습니다! 2주년 한정 모리쿠보 복각도 진행되고 있지만 제가 뽑은 카드는 통상입니다.

NEW 쓰알은 그저 감사할 따름이죠. 최근 뽑은 SSR과 함께 찍어본 스샷.

쓰알 모리쿠보는 아래 랭크 카드와는 다르게 눈을 마주쳐 주는 특징이 있죠. 의상도 귀엽게 잘 나왔습니다.


이렇게 해서 이번 주의 모바일 게임 포스팅도 마무리되었습니다. 금주의 행운에 감사하면서, 다음 주에도 좋은 소식이 있기를 기대해봅니다.

©窪岡俊之 ©BANDAI NAMCO Entertainment Inc.
©BANDAI NAMCO Entertainment Inc.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