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12월 29일 일요일

모바일 게임 근황 191229 - 1) 라스트 오리진, 데레스테

2019년의 마지막 주말입니다. 요즘 부쩍 더 느끼고 있지만, 시간 참 빨리 흘러가네요.ㅠㅠ

스샷이라도 남기지 않으면 사라질 것 같아 모바일 게임 포스팅을 시작했는데요, 어느새 게임 태그 숫자가 애니이야기를 넘어섰습니다.

일주일에 1번씩 일요일마다 꾸준히 기록하다 보니 이렇게 된 것 같네요. 글을 쓴다기보다 흔적을 남기는 형식이라 포스팅하기 쉬웠던 점도 큰 것 같습니다.

이번 주에는 연말 기념인지 골고루 행운이 찾아왔는데요, 한번 살펴볼까요~.


1) 라스트 오리진

우선 1-6ex 통발 완성을 위해 트리뭐시기... 가 아니고 트리아이나 90레벨을 완성했습니다.

라비까지 다 키우면서 이그니스-트리아이나-라비아타 조합을 완성!

이벤트 1-5ex, 1-6ex 모두 돌아가는 좋은 파티입니다.

위 조합을 돌리면서 세이렌을 확보했습니다. 운디네 부대의 대장님이죠.

다음 목표는 이벤트 마지막 스테이지인 1-7ex. 선지자들의 공략에 따라 그렘린을 육성, 만렙&승급을 완료했습니다.

뭔가 불편한 표정의 나이트 엔젤도 만렙 육성 완료.

나엔의 웃는 얼굴을 위해 스킨도 하나 사줬습니다. 참치캔 4개라니 가격도 저렴하네요.ㅎㅎ

그리고 현재는 에키드나, 아르망, 메이를 열심히 육성하고 있습니다. 통발 만드는 재미가 쏠쏠하네요.


2) 데레스테

연말 기념 보너스가 이것저것 생긴 데레스테. 신년 기념 복권이 뭔가 바뀌었네요.

그리고 복각 뽑기에서 '무카이 타쿠미' SSR 카드가 나왔습니다!

사실 같은 테이블에 있는 카에데 한정을 노리고, 오랜만에 유료 쥬얼도 질렀는데 타쿠미가 먼저 나왔네요.

타쿠미는 폭주족 출신 아이돌이라는 신박한 설정의 캐릭터입니다. 이번에 뽑은 카드는 3차 쓰알인데, 큐트한 2차 SSR 드레스 의상이 갭 모에로 화제가 되기도 했었죠. 

이렇게 해서 순정Midnight전설 멤버 모두 하나씩 SSR 의상이 생겼네요.

누님 계열 유닛 완성! 세트병이 치료되었습니다.ㅎㅎ

마지막으로 영업 커뮤에 해외 파트가 추가되어 한 컷 남겼습니다.

뉴욕에 간 뉴제네 멤버들이네요. 내년에도 잘 부탁해~~

ⓒ SmartJoy Co., Ltd.
©BANDAI NAMCO Entertainment Inc.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