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10월 18일 일요일

모바일 게임 근황 201018 - 2) 샤니마스 뽑기

이어서 이번 주의 샤니마스입니다. 플레이 시간이 길어진 만큼 스샷이 많아져서 이번에도 뽑기/프로듀스로 포스팅을 나누었습니다. 

우선 월요일 아침, 마지막 유료 283 뽑기에서 사쿠야 1차 서폿 SSR 카드가 나왔습니다. 

결과가 꽤 괜찮은 편이라 다음 283 가챠도 돌려볼 것 같네요.

그리고 점검 이후,

두둥! 흡혈귀 컨셉의 이 카드는!

이번에 업데이트된 '시라세 사쿠야' 5차 P쓰알이 나왔습니다!!

물욕 센서가 없어서 그런지 초반에 금방 나와줬네요. 뉴쓰알은 언제나 환영이죠.

신규 카드를 쉽게 얻은 게 기분 좋다 보니, 유료 쥬얼로 돌리는 스텝업을 질렀습니다. 반다이남코는 어떻게든 돈을 버는군요.;;;

1, 2차는 노쓰알로 지나가고, 3차 확정에서 린제 1차 P쓰알이 나왔습니다! 

구매계정에 이미 있다 보니 NEW 마크가 없지만, 저는 처음 SSR 연출을 봤네요.;;

서포트 스텝업에서는 마찬가지로 3차 확정에서 쓰알이 나왔습니다. 메구루 5차 서폿 SSR이네요. 

수요일 아침 출근길에는 마노 서폿 쓰알을 얻었습니다! 아이폰으로 찍어서 주소창이 보이네요.;

그리고 이벤트 포인트로 얻은 SR이상 뽑기 티켓에서,


히오리 4차 P쓰알이 나왔습니다!! 초심자의 행운이 이어지네요.

같은 날 후유코 서포트 SSR 카드와,  

아마나 2차 S SSR도 얻었습니다. 서폿 쓰알은 일러스트에 유닛이 모여있는 경우가 많네요. 

15일 목요일에는 빅히트로 이득 본 기념으로(현금화는 D+2일인 월요일에 가능하지만), 한정 포함 쓰알 세트를 구매했습니다. 

10연 티켓 2장은 모두 노쓰알, 마지막 SSR 확정 뽑기에서는...


아마나 한정 카드가 나왔습니다! 3차 P쓰알이군요!!

P쓰알 2% S쓰알 3% 합해서 5%의 혼합 구성이다 보니 기존 데레/밀리보다 SSR 카드를 자주 보는 느낌이네요. 초심자의 행운과 현금술의 효과도 있는 듯합니다. 

© 2018 BANDAI NAMCO Entertainment Inc.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