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4월 3일 일요일

모바일 게임 근황 220403

4월의 첫 주말입니다. 예년보다 추웠지만, 4월이 되니 확실히 봄이 느껴지네요.

밀리시타에서는 페스 기간을 맞아 무료연과 지갑 효과로 뉴쓰알이 많이 생겼는데요, 한번 살펴볼까요~.


28일 월요일 15:00부터 SSR 확률이 2배가 되는 밀리언 페스가 시작되었습니다. 무료 10연은 4월 1일까지 5일간 제공, 픽업 아이돌은 나오/아카네가 선정되었네요.

월요일 무료 첫트는 노쓰알 올중복으로 실패, 그리고 기프트카드를 질러서 유료 의상 세트를 구매했습니다. 

발렌타인 이벤트 의상이 예쁘게 잘 나왔네요.

하지만 세트에 포함된 티켓은 금나비로 끝났습니다. 

그리고 29일 화요일,
드디어 SSR 플래티넘 나비가 나왔습니다!

송포유 마미 카드네요. 뉴쓰알은 언제나 환영이죠.

해당 솔로곡 스타→트스타→(スタ→トスタ→)를 돌려봤습니다. 반짝이는 별 모양 장식이 눈에 띄네요. 

30일 수요일에는 크리스마스 레이카 쓰알이 나왔습니다!

2차 통상 카드로, 각성 후 커뮤에서 눈이 내리는 게 특징이네요. 

뉴쓰알이 고맙기는 한데, 페스 기간에 페스돌이 고파서 유료 의상을 또 질렀습니다.

페어리 연미복을 구매했는데, 발렌타인 의상보다는 범용성이 낮을 것 같네요.

그리고 의상 세트 티켓에서 뉴쓰알이! 스바루 2차 통상입니다.

산타 레이카에 이어 3~4년 지난 예전 SSR 카드가 나왔네요. 

5성이 되면 모자 대신 티아라가 생기는데, 마스터피스 아이템이 모자라서 언제 바꿔줄 수 있을지는 모르겠습니다.;;

페스돌이 없어서 유료 페스돌 세트를 1번 구매하기도 했었는데, 일반 쓰알 중복만 1번 나오고 넘어갔네요. 

그리고 4월 1일. 만우절 기념 일러스트입니다. SD 캐릭터가 정말 귀엽네요.

미니 게임으로 봉제인형을 만드는 미사키입니다. 예전 낚시부터 비치발리볼, 격투 게임까지 만우절 미니 게임은 재밌는 게 많았죠. 

그리고 페스 마지막 날 무료연에서 최고의 1장 카메라맨이!

송포유 하루카 카드가 나왔네요!

하루카의 솔로곡 반짝임 진행형(キラメキ進行形) 곡명 쓰알입니다. 이름대로 반짝반짝한 각성 후 일러스트네요.

마침 오늘(4월 3일)이 하루카 생일이라 송포유 의상으로 생일 라이브를 돌렸습니다.

봄을 맞아 벚꽃 모양 초콜릿을 선물로 주었네요. 

이렇게 해서 이번 주에는 4명의 뉴쓰알 카드를 얻었습니다.


기프트카드를 꽤 투입했지만 페스 전용 카드나 아이템이 나오지 않아 아쉬운 1주일이었네요. 통상이지만 뉴쓰알이 많이 나왔으니 여기에서 만족해야겠죠..

다가오는 1주일에서도 행운이 찾아오기를 기원하면서, 포스팅을 마무리하겠습니다.

©窪岡俊之 ©BANDAI NAMCO Entertainment Inc.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