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4월 17일 일요일

모바일 게임 근황 220417

봄기운이 완연한 4월 중순입니다. 날씨가 따뜻한데 공기가 맑아서 좋군요. 

밀리시타에서는 큰 이벤트도 없고, 뉴쓰알도 없는 조용한 1주일이었는데요, 포스팅을 건너뛸까 생각하다가, 그래도 간단하게 기록을 남기기로 했습니다. 

이번 밀리코레 보상이었던 '세계에 울려라! 봄의 노래' SR 미라이 카드입니다. 

SSR은 아니지만, 예전 코믹스, 소셜 게임에 나왔던 근본 일러스트가 반가워서 한 컷 찍어봤네요. 

그리고 최근 LP 작업에 눈을 떴습니다. 현재 4,700점까지 채웠네요. 

그동안 성능보다는 예쁜 의상을 1순위로 두고 게임을 진행했었는데, 쥬얼 광산도 떨어지고, 쓰알 의상도 어느 정도 갖춰졌다 싶어서 스코어에 눈이 갔습니다. 

현재 가지고 있는 범위에서 만들어본 페스 치하야 댄스덱 입니다.  

FES 이오리 카드가 없어서 아쉽지만, 의상이 좋아서 5성까지 올렸던 FES 시호 카드가 있어서 도움이 많이 되었네요. 

치하야 페스를 4성까지 만드는 게 급선무인데... 다음 5주년 무료연을 기대해봐야 하는 상황입니다.

치하야덱의 약점인 프린세스, 엔젤 속성입니다. 스킬 레벨을 올리기는 했는데, 마스터 레슨이 부족해서 ALL, 페어리만큼 점수가 나오지는 않는 상황이네요.  

프린세스 비주얼의 사요코, 엔젤 보컬의 레이카 페스 카드가 있기는 하는데, 각각 구성을 맞추기에는 필요한 재화가 너무 많아서, 일단 치하야덱의 완성도를 올리는 방향을 잡고 있습니다.

LP 5,000점이 목표인데, 언젠가는 달성할 수 있겠죠?!

©窪岡俊之 ©BANDAI NAMCO Entertainment Inc.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