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10월 2일 일요일

모바일 게임 근황 221002 - 밀리시타 첫 번째

세월은 또 흘러 10월이 되었습니다. 이제는 아침저녁으로 제법 쌀쌀하네요.

모바일 게임에서는 지름신이 찾아오면서 스샷이 많이 늘었는데요, 밀리시타 단독으로 포스팅을 2개로 나누어 돌아보겠습니다. 환율도 좋지 않은데 기프트카드를 꽤 질렀네요.;;;

과소비의 가장 큰 이유는 SSR 확률이 6%가 되는 페스가 27일 화요일 오후 3시에 열렸기 때문입니다. 알면서 당하는 게 흑우라고나 할까요.ㅎㅎ

페스와 함께 업데이트된 본가 노래는 relations. 애니마스에서도 나왔던 인상 깊은 곡이죠.

새로 나온 노리코-아즈사 음성과 근본 조합 미키-치하야 버전을 골라서 선택할 수 있습니다. 

예년에는 페스 기간에 유료 의상을 구매하고는 했었는데요, 이번에는 스코어덱 업그레이드를 위해서 유료 FES 마스터피스 아이템 세트를 질렀습니다. 

새로 산 아이패드 프로 12.9에서도 SSR 나비가!

하지만 카오리 중복이었습니다.;;;

2번째 10연 티켓은 노쓰알로 끝나버렸네요.

다음날 수요일, 무지개 나비가 다시 등장했습니다! 최근 추가된 금색>무지개 변신 연출이네요.

SSR의 주인공은 [미래비행] 카스가 미라이 카드입니다!

통상 쓰알이지만 의상이 잘 나왔습니다. 스카웃도 고민했던 카드였는데, 이렇게 찾아와줬네요.

세로 모드도 한 컷. 정통파 아이돌 의상이 미라이에게 잘 어울립니다. 

라이브의 「いくよー!」(간다~!, 시작해요)를 표현한 각성 후 일러스트. 2nd 라이브를 재현한 모습입니다. (아이돌 마스터 악곡 소개 사이트 참고, 일본어)

5년 후, 10년 후에도 아이돌 활동을 (프로듀서와)열심히 하고 싶다는 미라이. 제법 신호가 센 각성 후 커뮤였네요.ㅎㅎ

목요일에는 무료 10연에서 SSR 카드가 나왔는데요,

픽업 대상 카드였던 FES 후쿠다 노리코 쓰알이 나왔습니다!!

페스 기간에 페스 카드가 나오는 것만으로도 대성공이죠.

요즘 페스는 의상이 실망스러운 경우가 많은데, 이번 노리코는 다행히 고급스럽게 잘 나왔습니다. 

노리코 페스도 세로 모드를 찍어봤습니다. 밀리시타는 묘하게 비대칭 타이츠가 많은데요, 앞선 미라이에 이어 노리코도 그렇습니다.

힘을 팍팍 실은 각성 후 일러스트. 

마무리는 둘이서 함께! 찾아와줘서 고마워~~!!


©窪岡俊之 ©BANDAI NAMCO Entertainment Inc.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