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10월 9일 일요일

모바일 게임 근황 221009

가을비가 내리는 10월의 2번째 일요일입니다. 이제는 날씨가 제법 추워졌네요. 

소소하게 이어나가고 있는 밀리시타, 이번 주의 근황을 살펴볼까요~.

우선 10월 4일 화요일, 픽업 SSR 카드가 또 나왔는데... 엘레나 중복이었네요. 

사복 메구미가 아닌 건 아쉬웠지만, 마스터피스 아이템 덕분에 웨딩 엘레나 5성을 만들 수 있었습니다. 

기본, 4성, 5성 의상 중에서 이번 5성 색 배치가 제일 마음에 드네요. 

세로 모드로도 한 컷. 연녹색 엘레나 이미지 컬러에도 딱 맞는 좋은 의상입니다.

6일 목요일에는 앱스토어 유료 아이템 가격 조정이 있었습니다. 자주 구매하는 360 쥬얼이 10엔 싸졌네요. 

성우 이벤트를 앞두고 나왔던 시즈카의 예고 영상. 움직임이 다채로워서 보는 재미가 있었습니다. 

지난주 시작했던 PSTheater '극적! 무적! 사랑하고 싶어!' 이벤트. 3인 유닛이라 수월하게 의상 교환에 성공했네요.

별자리 시리즈 의상은 무난한 편입니다.

그리고 어제 토요일에는 복슬복슬 의상 시리즈 시호가 나왔습니다!

같은 여우귀 시즈카와 함께 일본 신사를 배경으로 찍어봤네요.ㅎㅎ

아기 여우 그림책 시리즈의 이미지 캐릭터를 담당하게 된 시호. 좋아하는 일을 맡아서 기뻐하는 모습입니다. 

마지막으로, 미뤄놓았던 LP 작업을 하면서 4,900까지 점수를 올렸습니다. 

오토 티켓 위주로 사용하다가 오랜만에 손으로 곡을 플레이하니 조금 힘들었네요.;;; 목표인 5,000점이 눈앞에 다가온 상태입니다.


이렇게 해서 이번 주의 모바일 게임을 돌아봤습니다. 뉴쓰알은 없었지만, 내용을 알찬 1주일이었네요. 다가오는 다음 주에도 좋은 일이 있기를 기원하면서, 이번 포스팅을 마무리하겠습니다. 

©窪岡俊之 ©BANDAI NAMCO Entertainment Inc.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