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10월 2일 일요일

모바일 게임 근황 221002 - 밀리시타 두 번째


이번 페스의 마감일이었던 10월 1일 토요일. 유료 5,000 쥬얼 FES 마스터피스 세트를 1번 더 구매했습니다. 

페스 치하야 어나더 의상. 포근해 보이는 겨울 의상이네요. 

녹색 페스 의상을 생각해보니 페스 카오리 5성이 생각나서 함께 찍어봤습니다. 잘 어울리네요. 

오후 3시가 지나고, 새로운 PSTheater '극적! 무적! 사랑하고 싶어!' 이벤트와,

메구미/엘레나 사복 뽑기가 업데이트 되었습니다. 

낮 12시에 가챠 예고를 보고 세트를 구매했었죠. 10연 티켓 2장을 바로 투입!


아... 이럴 때는 대략 정신이 멍해집니다.

여기서 멈출까, 아니면 더 지를까 고민을 했으나... 딱 물방울 가챠만 더 해보자 마음먹고 기프트카드를 또 구매했습니다.

'있는 그대로의 반짝임... 꼭 확인해 보세요♪(素顔のキラメキ···ぜひご確認ください♪)' 이것은 사복 카드 전용 카메라맨 대사?!

엘레나!!! 드디어 아이패드 프로 12.9에서도 뉴쓰알이 나왔습니다~!

가을에 어울리는 새로운 사복 의상이네요. 

새로 업데이트된 채팅 기능도 처음 확인했습니다. 예전 츠무기는 베타 테스트였죠.

프로듀서와 외출 후 헤어지기 싫어하는 모습의 각성 후 일러스트. 간질간질하네요.ㅎㅎ

역에서 헤어지는 대신 저녁을 먹기로 한 두 사람. 메구미, 코토하가 보면 큰일 나겠네요. 

뽑기를 많이 하면서 SR 마스터피스 아이템으로 웨딩 엘레나 4성을 만들었습니다. 

의상도 좋고 스코어링에도 도움이 되는 훌륭한 쓰알이죠. 아이템만 모이면 5성도 만들 예정입니다.

마지막으로, 이벤트 점수 3만 점을 모으면서 로코 상위 카드를 확보했습니다. 

별자리 의상 로코. 의상을 보고 싶어서 첫날 드링크를 열심히 사용했네요.


여기까지 해서 이번 주의 밀리시타를 돌아봤습니다. 지갑을 꽤 열었던 1주일이었네요. 다행히 뉴쓰알이 적절히 나와서 살았습니다.;;;

©窪岡俊之 ©BANDAI NAMCO Entertainment Inc.

댓글 없음:

댓글 쓰기